updated. 2019.11.12 화 14:12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스페셜
트라이엄프 코리아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글 편집부 사진 허승범
  • 승인 2019.03.27 17:29
  • 댓글 0

트라이엄프 코리아가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국내 영업에 나섰다. 총 4층으로 이루어진 트라이엄프 코리아의 플래그십 스토어는 각 층마다 모터사이클 전시를 위한 쇼룸, 사무실, 정비실 등이 각기 자리 잡아 한 곳에서 모든 업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1층과 2층에 마련된 쇼룸에는 모터사이클 이외에도 다양한 어패럴 제품과 액세서리 등을 직접 보고 구입할 수 있다.

이날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에서는 행사를 축하해주기 위해 트라이엄프 영국 본사 관계자와 국내 모터사이클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오픈을 축하했다. 트라이엄프 코리아의 국인섭 대표는 자리를 찾아준 많은 방문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올리며 앞으로 트라이엄프 코리아의 국내에서 성공적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영국 본사에서 트라이엄프 총괄 마케팅 담당자인 폴 스트라우드 역시 한국에서의 성공적인 런칭을 축하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또한 일본에서 방문한 트라이엄프 재팬의 카즈오 노다 대표도 역시 플래그십 스토어의 오픈을 축하했다. 이 자리에서 폴 스트라우드는 기념패와 앨범을, 카즈오 노다는 직접 준비한 달마상을 국인섭 대표에게 전달하기도 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신 모델인 스크램블러 1200 시리즈와 스피드 트윈이 새롭게 공개됐고 플래그십스토어인 만큼 현재 트라이엄프 코리아가 판매중인 전 라인업 모델들이 전시되었다. 방문객들은 다양한 모터사이클에 직접 앉아보며 트라이엄프 모터사이클의 매력을 경험했다.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방문한 라이더들은 이날 행사를 위해 다양하게 준비된 토크쇼, 락밴드 연주 등 오픈행사들을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트라이엄프 코리아 플래그십 스토어의 주소는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212 트라이엄프 코리아 빌딩이며 지난 2월부터 영업을 시작했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글 편집부 사진 허승범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