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3 금 14:25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뉴스 국내뉴스 모터사이클 영상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창립 17주년 기념 오픈하우스

지난 4월 17일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창립 17주년 기념 오픈하우스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그간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를 성원해 준 라이더들과 함께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다채로운 이벤트와 선물을 준비하며 행사 내내 즐겁고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전날 많은 비가 내렸고, 행사 당일 아침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약 700명의 많은 인파가 몰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용인점에는 바이크를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부족할 정도였다. 행사 시작 시간은 12시였지만 11시부터 각종 지역 명물 먹거리와 더불어 작은 이벤트를 준비해 찾아온 라이더들을 즐겁게 했다.

이번 오픈하우스 가장 큰 이벤트인 클럽 대항전 ‘도전 99초 미션’은 할리데이비슨을 사랑하는 많은 클럽들이 참가해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단체 줄넘기, 파이프로 공 옮기기, 공 튀기기, 5인6각 달리기, 제기차기 총 다섯 단계의 미션을 클럽 멤버들이 하나하나 해결하며 친목을 도모했다.

총 아홉 클럽이 참가한 도전 99초 미션은 1위 코라손 클럽, 2위 번개 할리, 3위 S.O.G가 차지했다. 1위 코라손 클럽은 처음으로 미션을 수행했지만 단 한 번의 실수도 없이 성공해 37초 84라는 높은 성적을 기록했고, 2위 번개 할리의 54초와 큰 차이를 보이며 우승을 차지했다.

클럽 대항전 외에도 가족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많은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어린이와 함께하는 2인 줄넘기, 두더지 게임, 어린이, 여성, 남성부로 나눠 진행한 해머게임, 번외경기인 제기차기 등 할리데이비슨 라이더 외에도 가족단위로 찾은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했다. 또한 80만원 상당의 할리데이비슨 가죽자켓을 경매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했다. 경매 수익금은 전액 할리천사에 기부된다.

이와 더불어 할리데이비슨 용인점 용품 마켓에는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13일부터 시작한 프로모션은 고객 감사 이벤트의 일부로 최대 30퍼센트 할인이 적용되어 모터사이클 의류 및 용품, 액세서리 전품목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 당일인 17일까지 진행 됐다.

행사에 빠질 수 없는 먹거리는 광장시장 빈대떡, 모란시장 칼국수, 영월 일미 닭강정, 전주 초코파이, 백암 순대, 존쿡 핫도그 등 풍성하게 마련되어 오픈하우스 이벤트를 찾아준 모든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되었다. 풍성한 먹거리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짧은 시간이었지만 찾아온 고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 먹을거리를 제공했다.

본격적인 라이딩 시즌을 맞아 매년 진행 중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오픈하우스 이벤트는 단순한 연례행사가 아닌 모터사이클을 즐기는 라이더와 가족, 모든 사람들과 공감하는 뜻 깊은 행사다. 올해 오픈하우스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17주년을 맞아 더욱 풍성하게 진행되었고, 할리데이비슨을 더욱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되었다. 모터사이클에 관심이 없는 사람도 오픈하우스를 찾아 할리데이비슨만의 특별한 재미를 찾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권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