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12.6 수 13:01
상단여백
HOME 자동차 뉴스
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스타필드 안성 컨셉스토어‘ 오픈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23.09.11 09:52
  • 댓글 0

아우디코리아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고진모터스(대표 장인우)가 스타필드 안성에 신규 전시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아우디 스타필드 안성 컨셉스토어는 아우디 코리아가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도입한 세번째의 ‘시티몰 컨셉트’ 전시장이다. 총 연면적 376.85㎡ 규모로 총 4대의 차종을 전시할 수 있는 공간을 갖췄으며 쇼핑몰 내 1층에 위치하여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아우디 스타필드 안성 컨셉스토어는 서울 고객은 물론 경기 남부 지역 고객들에게도 접근성과 편의성을 바탕으로 한 수준 높은 서비스와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우디 스타필드 안성 컨셉스토어는 시티몰 컨셉트에 맞게 최신 디지털 기술을 접목하여 고객이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마련했다. 특히, 차량의 색상과 내·외장 옵션을 3D 디지털로 구현하는 DRM(Digital Retail Module)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은 다양한 컬러와 옵션을 적용한 ‘나만의 아우디’ 차량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전시장 입구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미디어월이 설치되어 아우디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미디어 아트 감상이 가능하다.

고진모터스는 아우디 스타필드 안성 컨셉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차량 상담 및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9월 한 달간 Q4 e-트론을 비롯한 전 차종 출고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전시장 소식과 이벤트 내용은 고진모터스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우디 스타필드 안성 컨셉스토어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아우디 코리아 임현기 사장은 “지난 3월 김해 신세계백화점에 첫 번째 아우디 컨셉스토어를 시작으로  8월에 스타필드 하남 컨셉 스토어, 그리고 스타필드 안성 컨셉스토어가 문을 열었다. 올해 새롭게 도입한 시티몰 컨셉트 전시장을 통해 고객이 많이 찾는 공간으로 아우디가 찾아가, 손쉽게 시승과 제품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여 브랜드와 고객 간의 거리를 좁힐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아우디 코리아는 신차 판매와 함께 고객서비스의 질적 향상에도 주력하여, 고객과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고객들에게 진정한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 응대 프로세스와 시스템을 전반적으로 점검해, 개선하고 강화해 나가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