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3.31 금 16:30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뉴스 국내뉴스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 2023년 라인업, 소비자가격 공개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23.02.02 11:46
  • 댓글 0
스카우트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는 2월 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3년 전체 라인업과 가격을 모두 공개하였다고 밝혔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가 공개한 모델은 엔트리 라인인 스카우트 라인과 크루저 라인인 치프, 배거 라인 그리고 럭셔리 투어링 라인업으로 다양한 모델군을 포함, 판매될 예정이다.

 

인디언 스카우트

스카우트 로그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플래그 십 라인인 스카우트 라인업에서 중 인디언 스카우트는 썬더 블랙, 마룬 매탈릭, 실버 쿼츠 매탈릭, 스피릿 블루 매탈릭/블랙 메탈릭 컬러 3가지의 컬러를 선택 가능하며, 추가적으로 아이콘 컬러인 블랙 메탈릭/실버 쿼츠 메탈릭, 리오트 오렌지 메탈릭/블랙 메탈릭 컬러도 선택 가능하다. 2,620만원부터 만나 볼 수 있다.

 

2022년 새롭게 출시된 스카우트 로그는 블랙아웃 스타일링 디자인이 적용되어 공격적이면서도 과감한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더불어 기능적인 측면 에서는 1133cc 수랭식 V-twin 엔진이 장착되어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가능하며 쿼터 페어링, 미니 에이프 행어 핸들바가 기본 옵션으로 장착되면서 탁월한 승차감을 자랑한다. 컬러는 블랙 메탈릭 등 다양한 기본 컬러옵션이 추가되었으며 2,620만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크루저

치프 바버 다크호스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크루저 라인 중 치프 라인은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중추를 맡았던 라인이다. 치프 시리즈는 아이코닉한 라지 스커트 프런트 팬더나 차체 자체의 레트로한 컨셉을 강조했으나 22년 100주년을 맞이하여 대대적으로 리뉴얼 되었다. 그 중 치프 바버 다크호스는 잘려 나간 듯한 짧은 팬더와 16인치의 두꺼운 프론트 타이어는 마치 아메리칸의 전통 모터사이클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으며 올해 치프 라인업은 3,840만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선택가능한 컬러는 티타늄 스모크 등 총 4가지이다.   

 

배거

스프링필드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배거 라인은 총 7개의 모델로 구성되어 있다. 그 중 인디언 스프링필드는 116년전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역사가 시작된 매사추세츠주 스프링필드의 지명에서 이름을 따왔으며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자부심이 담긴 모델이다. 1,890cc의 V-twin 공랭식 엔진을 장착하였으며, 화려한 크롬 장식 V-twin 공랭식 엔진은 보는 이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투어링 바이크의 정석이라는 별칭처럼 곡선로와, 경사로에서는 저단 기어로도에서 무리 없는 운행이 가능하다. 실버 쿼츠 메탈릭/브론즈 펄 메탈릭 컬러 등 총 두가지 중 선택 가능하며. 가격은 두가지 컬러 모두 4690만원이다.   

 

투어링

로드마스터

투어링 라인은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최상위 모델들이 모여 있는 라인업이다. 그 중 로드마스터는 2017년 출시되어 전통적인 디자인에 현대적인 편리함을 가미하여 인기가 높다. 모터사이클의 작은 부분 하나에도 고급 가죽을 사용하여 세심한 디테일도 놓치지 않았으며, 7인치 라이드 커맨드는 터치스크린, 애플 카플레이를 지원해 호환성이 뛰어나며, 열선 그립과 동승자를 위한 열선 시트까지 장착하여 어떤 라이딩 환경에서도 쾌적한 라이딩이 가능하다. 컬러는 실버 쿼츠 메탈릭/브론즈 펄 메탈릭 등 총 2가지 컬러 선택 가능하며, 5860만원부터 만나 볼 수 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2023년 라인업에 대해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인디언모터사이클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