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1.26 금 10:42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뉴스 국내뉴스
리퀴몰리 코리아, 국내 모터바이크 엔진오일 시장 진출하며 ‘엔진오일 3+T’ 프로모션 진행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21.05.25 09:34
  • 댓글 0

자동차 & 모터바이크 엔진오일 글로벌 브랜드 리퀴몰리(Liqui Moly)가 국내 모터바이크 엔진오일 시장에 진출하며 리퀴몰리 모터바이크 전용 엔진오일 4T 시리즈 5종을 출시한다. 리퀴몰리 코리아는 모터바이크 4T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엔진오일 3+T’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리퀴몰리 코리아는 국내 자동차 엔진오일 시장에는 2002년 진출해 자동차용 케미컬, 오일 명품브랜드답게 최적의 자동차 컨디션을 유지, 관리하는 예방정비(화학정비) 시스템을 개발 보급해왔다. 리퀴몰리 코리아는 한국시장 진출 20주년을 기념하여 모터바이크 전용 엔진오일을 국내에 출시하고 늘어나는 모터바이크 시장의 소비자들의 니즈를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기로 했다.

리퀴몰리는 수많은 자동차 제작사의 엔진 설계에 맞추어 엔진오일을 개발, 공급하며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모터바이크 전용 엔진오일을 개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모델은 모터바이크 전용 엔진오일 4T 시리즈 5종(5W-40 스트리트 레이스/10W-50 스트리트 레이스/ 10W-40 포뮬러 스쿠터/5W-40 HC 스트리트/10W-40 스트리트)은 저렴한 비용으로 고장예방, 연비절감, 모터바이크 수명연장 등 높은 경제적 효과를 보장하는 혜택을 운전자에게 제공한다.

 

 

리퀴몰리 코리아는 모터바이크 4T 시리즈 5종 출시를 기념하며 리퀴몰리 바이크 엔진오일 3통 구매 또는 리퀴몰리 엔진오일 취급점에서 교환 시 리퀴몰리 레이싱 쿨 라운드 티셔츠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24일(월)부터 리퀴몰리 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케미컬사이트"와 모터바이크 온라인 쇼핑몰 "류석의 소품창고"에서 구매 또는 오프라인 리퀴몰리 정품 엔진오일 취급점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2,000명에게 리퀴몰리 쿨 라운드 티셔츠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리퀴몰리 코리아는 국내 모터바이크 시장 확대를 2020년에 이어 2021년에도 모터바이크 클래스 레이스에 리퀴몰리 무토 레이싱팀을 직접 운영하며 참가한다. 리퀴몰리 무토 레이싱팀은 2021년 KRRC (Korea Road Racing Campionship)에 출전하며 독일 리퀴몰리 바이크 엔진오일 테스트 및 글로벌 마샬아츠 브랜드 무토의 바이크 어패럴 개발 자문 등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리퀴몰리 모토바이크 총판 정원철 이사는 “지난 20년간 리퀴몰리에 관심 가지고 애용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2021년에는 모터바이크 뿐만 아니라 자동차 시장에서도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조금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리퀴몰리 브랜드는 모터바이크 최고 클래스 레이스인 MOTO GP 하위 클래스인 MOTO 2 / MOTO 3 공식 후원 (Exclusive Lubricant)로 스폰서십을 맺고 있으며 자동차 최고 클래스 레이스인 F1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현대자동차 i30N TCR 차량으로 현재 WTCR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자동차 케미컬 브랜드이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