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9.17 금 21:03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뉴스 국내뉴스
블루샤크코리아, 고성능 스마트 전기스쿠터 두 번째 오프라인 매장 ‘샤크스토어 사당점’ 오픈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21.03.25 11:17
  • 댓글 0

블루샤크코리아가 고성능 스마트 전기스쿠터 ‘블루샤크(BLUESHARK)’ R시리즈의 제 2 오프라인매장인 ‘샤크스토어 사당점’을 오픈 했다. 사당은 서울 강남 지역 고객들은 물론 과천, 의왕, 수원 등 경기 남부지역으로 출퇴근 하는 이들이 반드시 거치는 교통의 요충지다. 사당역 7번 출구 인근 3분 거리에 위치한 이번 샤크스토어 사당점 오픈으로 블루샤크코리아는 핵심 타깃인 현대 도시인들에게 블루샤크 R시리즈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샤크스토어 사당점에는 이달 말 출시를 앞둔 블루샤크 R1 Lite를 포함해 블루샤크의 고성능 스마트 전기 스쿠터인 R시리즈 모델 라인업이 전시된다.  또한 향후 R 시리즈의 전시, 출고, 판매 뿐만 아니라 내연기관 대비 짧은 주행거리를 해소할 수 있는 배터리 교환 스테이션을 운영해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을 높이고, 양질의 애프터서비스(A/S)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블루샤크 R시리즈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함께 가솔린 엔진에 버금가는 성능, 최첨단 ADAS 안전 운전 보조 시스템 등을 갖추고 현대 도시인들의 위한 새로운 모빌리티를 지향하는 고성능 스마트 전기스쿠터다. 이달 말 공식 출시를 앞둔 블루샤크 R1 Lite는 한번 충전으로 시속25km 정속 주행 시 최대 160km를 주행할 수 있으며, 최고속도 80km/h, 최대 등판능력 40% (22˚) 등 기존 전기 스쿠터의 성능 한계를 극복했다.

 

또한 기존의 급속/가정용 충전 방식 외에도 탈착식 듀얼 배터리 시스템으로 외부 배터리 스테이션에서 간단하게 배터리를 교환해 지속 주행이 가능하다. 정부의 최종 인증을 완료하고 정부의 전기차 정책에 따른 보조금을 반영한 블루샤크 R1 Lite의 판매가는100만원 후반대로 예상된다.

 

한편 블루샤크코리아는 지난해 바이크 거리로 유명한 서울 중구 퇴계로에 제 1 전시장을 오픈하고 강북 지역 고객 접점을 마련했으며, 지난 3월 중순에는 디앤에이모터스(구 대림오토바이)와 MOU를 맺고 국내 유통망은 물론 A/S 네트워크, 배터리 교환 스테이션을 전국적으로 확충해 나가고 있다.

블루샤크코리아 이병한 회장은 “샤크스토어 사당은 강남 및 수도권 고객들에게 고성능 스마트 전기 스쿠터인 ‘R시리즈’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블루샤크’ 브랜드에 대한 이해를 돕는 공간으로 운영될 것”이라며 “이번 사당점 오픈 뿐만 아니라 전국 핵심 도시의 주요 거점에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 망을 구축해 전국의 소비자들에게 R시리즈의 편리한 이용환경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