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5.21 화 18:51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뉴스
혼다코리아, 서비스 테크니션 최고 레벨 인증서 수여식 진행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19.05.14 16:01
  • 댓글 0

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 대표이사 정우영)는 지난 30일 서비스 테크니션 최고 레벨 합격자를 대상으로 인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사인 KCC 대구 소속 김정훈 테크니션과 D3 소속 이진호 테크니션 총 2명이 이번 서비스 테크니션 최고레벨 자격 시험에서 합격했으며, 인증서와 함께 축하금 100만원이 지급됐다.

혼다코리아는 자사의 서비스 정책인 압도적인 고객만족 실현을 위하여 서비스 테크니션의 기술 수준과 서비스 스킬을 향상시키고, 테크니션으로서 동기부여가 될 수 있는 체계적인 교육연수 및 자격 시험을 매년 실시하고 있다. 

자격 시험은 MT(Maintenance Technician), RT(Repair Technician), DT(Diagnosis Technician) 총 3개 레벨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자격 시험을 합격하기 위해서는 최소 7년 이상의 시간이 소요될 만큼 전문 지식과 서비스 스킬을 요한다. 이를 통해 압도적인 고객 만족을 실현할 수 있는 최고의 인재를 양성한다. 

응시 자격을 충족하고 각 단계 별 교육 연수를 마친 테크니션에게는 자격 시험에 응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자격 시험 종목은 MT, RT레벨에서 필기시험이 실시되고, DT레벨에서는 필기시험과 함께 실기시험이 실시된다. 

올해로 14회째 진행된 이번 자격 시험에서는 MT 레벨 25명, RT 레벨 5명, DT 레벨 2명 총 32명의 서비스 테크니션이 합격했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는 혼다는 진실된 마음으로 고객을 대하고 모든 접점에서 최선을 다한다는 목표 아래, 서비스 테크니션 교육 연수 및 자격 시험을 시행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자사의 서비스 정책인 압도적인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