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7.23 화 22:14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스페셜
야마하 모터사이클 공식 판매점 강릉점 오픈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19.04.23 17:37
  • 댓글 0

야마하 모터사이클 공식 수입원 ㈜한국모터트레이딩은 지난  2019년 4월 6일(토) 강원도 강릉시에 신규 딜러점을 개설했다. 당일 아침부터 강원도에 있는 수리점 대표 및 동호회 회원 100여 명이 오픈식 축하를 위해 야마하 모터사이클 강릉점(강릉시 경강로 2219 / T.033-647-4113)을 방문했다.

참석자들은 뉴 모델 나이켄 등 전시되어 있는 모터사이클과 함께 사진을 찍고, 음식을 먹으면서 담소를 나누었다. 잠시 틈을 내어 야마하 강릉점 박승모 대표의 소감을 들어 봤다.    “그동안 강릉 지역에 거주하는 야마하 고객들이 A/S 관련 사항이 발생하면 여러 가지로 불편한 점이 많았다. 이제는 강릉점에서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응하여 고객들이 불편함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국모터트레이딩 야마하 모터사이클 공식 판매점 개설 관계자는 최근 3년간 모터사이클 판매가 급증하면서 판매점 개설 문의 또한 급증하고 있다고 전했다. 가장 큰 이유는 소비자들의 모터사이클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모터사이클을 구매하기 전 제품의 가격 대비 가치에 충분히 비교 후, 구매를 하다보니 야마하 브랜드의 제품들이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것이다. 이처럼 수도권 이외의 지역에서도 야마하 모터사이클 제품의 판매가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국모터트레이딩은 앞으로 수도권 이외 지역의 고객들을 위해서 판매 및 서비스 망을 지속적으로 늘려 나가겠다는 입장이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이드매거진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