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7.16 화 16:12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뉴스
2019 야마하 X 하나은행 18개월 무이자 프로모션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19.02.22 09:30
  • 댓글 0

야마하의 최고의 연비와 안전성을 담당하고 있는 악시스-Z, 트리시티-S가 하나은행과 함께 18개월 무이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카드 할부가 아닌, 은행 대출 방식으로 진행되는 125cc 무이자 할부는 이번 프로모션이 최초이며, 하나은행에서 새롭게 출시한 '안심오토론'과 '이지페이론'을 통하여 가능하게 되었다.

'안심오토론'은 300만원 이상, 125cc 이하 모터사이클에만 적용되며, 트리시티-S를 원하는 고객이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신청 후 심사과정을 통하여 구매가 가능하다. 악시스-Z의 경우 더욱 좋은 혜택이 최대 300만원 미만의 제품으로 '이지페이론'이라는 더욱 빠르고 간편한 방법으로 소득 증빙없이 구매를 할 수 있다.

야마하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두 기종에 맞는 대출서비스를 18개월로 신청 시 무이자 할부를 적용해주는 방식이다. 

마케팅 담당 관계자는 이번 하나은행과 함께 진행하는 무이자 프로모션을 통해 WMTC 54km 라는 놀라운 연비의 블루코어 엔진 악시스-Z(265만원)와 최고의 안정성을 자랑하는 야마하의 LMW 기술을 탑재한 트리시티-S(450만원)을 그 어느 때보다 소비자들이 쉽게 구입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행사기간을 놓치지 않고, 모두가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에 있는 야마하 판매점에서 구매 문의와 함께 스마트폰으로 신청을 하면 되는 방식으로 불편함을 최소한으로 줄여 참여율을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이드매거진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