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21 목 14:11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스페셜
두카티 코리아가 마련한 연말 고객감사 오픈하우스 이벤트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18.12.19 14:56
  • 댓글 0

연말을 맞아 여러 브랜드들이 고객 감사 차원에서 송년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이탈리안 스포츠 모터사이클 수입업체인 두카티 코리아는 지난 1년간 성원을 보내온 고객들과 함께 매장 공간을 파티의 장으로 활용해 럭키 박스와 경품 추첨 등 작은 이벤트로 흥을 돋웠다. 두카티 서울점 매장은 두카티 모터사이클 오너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모터사이클 라이더로 가득 차 성황을 이뤘다.

두카티 코리아의 2018년 마지막 이벤트 
두카티 코리아는 지난 15일 연말 고객감사 이벤트인 두카티 코리아 오픈하우스 이벤트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두카티 오너나 아직 라이더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참석이 가능했던 이날 이벤트에는 300명을 웃도는 방문객이 찾아 송년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이날 오픈하우스 이벤트는 두카티 오너들에게 특히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찬스이기도 했다. 두카티 코리아는 올 한 해 받은 성원과 애정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연말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했다.

2018년식 모델별 ‘최대 18%, 최대 373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연말 모터사이클 최대 할인 프로모션 ‘Endless Red’, 최대 70% 일 년에 단 한 번 찾아오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 ‘두카티 세일 위크’를 통해 고객들을 직접 만났다. 15일 진행된 오픈하우스 이벤트 역시 한 해를 마무리하며 받은 성원과 애정에 보답하는 자리로 마련했다.

오픈하우스 이벤트에서는 구매 금액을 훨씬 웃도는 두카티 정품 기어와 어패럴 등으로 꾸려진 럭키박스, 두카티 정품 레이싱부츠, 헬멧, 레이싱수트로 진행한 경매 이벤트, 두카티 정품 트롤리 등 푸짐한 경품을 받아갈 수 있는 럭키드로우 등의 행사가 열렸다. 또 두카티 코리아는 고객들을 위해 케이터링 서비스를 준비, 점심식사를 제공해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일 년에 한 번, 두카티 세일 위크 
특히 이날 함께 시작된 일 년에 한 번뿐인 연중 최대 할인 행사 ‘두카티 세일 위크’로 그 동안 구매를 망설였던 제품들을 큰 폭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었다. 22일까지 이어지는 두카티 세일 위크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모든 어패럴, 모터사이클 액세서리 상품을 대상으로 한다. 두카티 정품 어패럴의 경우 최대 70%까지 할인 적용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고 두카티 모터사이클에 장착 가능한 정품 액세서리 제품의 경우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두카티 코리아의 김은석 대표이사는 “두카티 코리아의 올해 마지막 이벤트를 성대하게 종료할 수 있어 기쁘다. 2019년에는 2018년보다 더 알찬 이벤트로 두카티스티는 물론, 모든 라이더가 두카티와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을 약속드린다. 한 해 동안 두카티를 사랑해주시고 이벤트에 참석하신 모든 분께 감사 인사를 전하며 새해에도 변함없는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산타클로스 복장을 한 인형이 멀티스트라다에 올라있고, 몬스터에는 거대한 리본 장식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냈다. 매장은 트리와 경품으로 가득 찼다. 두카티 라이더를 위한 파라다이스 같았다. 어느 때보다 뜨거운 한 해를 마무리한 두카티. 내년 또한 그들의 구호인 'MORE THAN RED'처럼 열정 이상의 무언가를 엿볼 수 있길 바란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이드매거진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