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6 수 14:30
상단여백
HOME 자동차 뉴스 국내뉴스
쌍용차, 밀레와 다양한 공동 마케팅 펼쳐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와 제휴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사장 이유일;www.smotor.com)가 휴가철을 맞아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밀레와 함께 다양한 공동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쌍용차와 밀레는 8월 한 달 동안 ‘코란도 C’를 출고하는 고객 전원에게 밀레 신상품 3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19일(일)까지 밀레에서 신상품 다운 재킷을 구매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Classy Utility Vehicle ‘코란도 C’ 1대와 시승권 100매를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23일(목) 밀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한편, 쌍용차는 세계 최초로 히말라야 8000m 16좌 등정에 성공한 산악인 엄홍길 대장에게 넓은 적재공간(2.04㎡)과 강력한 오프로드 주행성능을 갖춰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국내 유일의 LUV(Leisure Utility Vehicle) ‘코란도스포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4륜 구동 풀 라인업을 보유한 쌍용자동차는 90년 전통의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와 함께 펼치는 이번 제휴 마케팅을 통해 레저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의 이미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알려 나갈 계획이다.



카컴매거진의 공식블로그를 방문하시면 쌍용자동차와 밀레의 공동마케팅에 대한 더욱 자세한 자료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