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9.27 수 13:38
상단여백
HOME 자동차 뉴스 국내뉴스
한국토요타자동차, ‘렉서스∙토요타 여름 서비스 캠페인’ 실시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23.06.01 14:07
  • 댓글 0

렉서스코리아와 토요타코리아는 여름철을 맞아 6월 30일까지 ‘썸머 서비스 페스티브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6월 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전국 렉서스 및 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되며 입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에어컨 무상점검, 에어컨 필터 및 공임 15% 할인, 20만원이상 유상서비스 고객에게 인젝터 클리너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2020년 6월 이전에 등록된 렉서스 및 토요타 차량이 이번 캠페인 기간에 입고되는 경우 브레이크 패드와 디스크, 스파크 플러그, 미션 오일,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및 공임에 대해 10%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2014년 6월 이전 등록된 렉서스 차량과 2016년 6월 이전 등록된 토요타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엔진오일 교체 시 오일 필터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뿐만아니라 AI 상담 시스템으로 서비스 예약을 돕는 ‘서비스 예약전용 24시간 AI 콜 센터’ 및 렉서스 고객앱 ‘렉서스 라운지’와 토요타 고객앱 ‘요! 토요타!’를 통해 예약 후 서비스 센터에 입고한 고객에게는 친환경 생활의 필수품인 리유저블 쇼핑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렉서스∙토요타 중고차를 보유한 고객이 공식 서비스 센터에 처음 입고하는 경우 약 40여개 유상점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 렉서스 ‘프리미엄 메인터넌스 서비스(PMS) 패키지’ 및 토요타 ‘스마트 메인터넌스 서비스(SMS) 패키지’ 구매 시 프론트 와이퍼 러버 제공, 타이어 구매 시 타이어 안심 보장 기간이 기존 6개월에서 1년까지 연장되는 등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강대환 한국토요타자동차 상무는 “예년에 비해 빨리 찾아온 더위에 고객의 안전운전과 차량관리를 지원하고자 지난해보다 신속하게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렉서스와 토요타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해 보시 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렉서스코리아 홈페이지(www.lexus.co.kr) 및 토요타코리아 홈페이지(www.toyot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