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1 목 14:33
상단여백
HOME 자동차 뉴스 국내뉴스
만트럭, 전국 순회전시 및 시승행사 개최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22.11.14 14:17
  • 댓글 0

세계적 상용차 생산업체인 만트럭버스그룹(MAN Truck & Bus SE)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대표, 토마스 헤머리히)가 11월 10일부터 23일까지 전국 주요 거점에서 순회전시 및 시승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지난 2월, 뉴 MAN TGS를 출시하면서 뉴 MAN TG 시리즈 라인업을 완성한 바 있다. 현재 뉴 MAN TG 시리즈는 국내 출시 이후, 운전자들의 호평 속에 판매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고 처음 진행되는 이번 만트럭버스코리아 전국 순회전시 및 시승행사는 고객들에게 뉴 MAN TG 시리즈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그 동안 어려웠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했다.

10일부터 23일까지 약 2주간 평일에는 전국 만트럭버스코리아 판매 거점을 순회하며 뉴 TG 시리즈를 전시하고 주말에는 오산, 세종, 광주, 부산 지역 서비스 센터에서 고객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4시까지, 주말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다.

 

아울러, 이번 전국 순회전시 및 시승행사에는 MAN TGX 트랙터와 TGX 및 TGS 대형 카고트럭, TGS 덤프트럭, TGM 중대형 트럭 그리고 TGL 중소형 트럭 등 모든 라인업이 투입된다.

 

고객들은 만트럭버스코리아의 모든 차량을 직접 살펴보고 시승하며, 탑재된 첨단 기술을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고 현장에 배치된 전문 인력을 통해 차량 상담도 가능하다. 시승 행사는 사전 등록한 고객에 한하여 참석이 가능하며, 대형면허 미 지참 시 동승하여 차량을 체험할 수 있다.

만트럭버스코리아 토마스 헤머리히 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뉴 MAN TG 시리즈를 충분히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만트럭버스코리아의 전국 순회전시 및 시승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가까운 만트럭버스코리아 판매 대리점 및 만트럭버스코리아 공식 콜센터(080-661-147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이드매거진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