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9.17 금 21:03
상단여백
HOME 자동차 뉴스 국내뉴스
MINI 동성 모터스, 부산 전시장 새단장 오픈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21.07.12 11:03
  • 댓글 0

BMW 그룹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동성 모터스가 MINI 부산 전시장을 새단장하여 오픈했다. 부산시 해운대구 중동에 위치한 동성 모터스 MINI 부산 전시장은 총 13,223m2 면적의 지상 8층 건물에 MINI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프리미엄 고객 라운지 및 문화공간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새단장을 통해 MINI 부산 전시장에는 총 7대의 MINI 모델이 전시되며, 고성능 라인업인 JCW 전용 전시공간과 MINI 라이프스타일 존이 별도로 마련됐다. 덕분에 각 모델의 특징과 그에 따른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직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부산지하철 2호선 해운대역에서 3분 거리에 불과하고 해운대해수욕장과도 인접한 만큼, 접근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해변을 따라 주행하는 특별한 시승도 가능하다.

한편, MINI 부산 전시장은 서비스센터를 함께 운영해 우수한 편의성을 제공한다. MINI 해운대 서비스센터는 총 30개의 워크 베이를 보유해 높은 수준의 정비 서비스를 신속하게 받을 수 있으며 해운대 해변이 보이는 오션 뷰 라운지, 고은사진미술관과 협업하여 운영하는 사진관을 갖춰 방문 고객에게 편안한 휴식 시간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MINI 부산 전시장 또는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080-700-800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