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9.17 금 21:03
상단여백
HOME 자동차 뉴스 국내뉴스
푸조∙시트로엥∙DS오토모빌, 여름 맞이 ‘2021 세이프 썸머 서비스 캠페인’ 실시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21.07.12 11:02
  • 댓글 0

푸조(PEUGEOT)와 시트로엥(CITROËN) 그리고 DS 오토모빌(이하 DS)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7월 12일(월)부터 7월 24일(토)까지 약 2주간 ‘2021 세이프 썸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전국 푸조, 시트로엥, DS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휴가 등 장거리 운전이 잦아지는 여름철을 맞이하여, 안전운행과 직결되는 주요 부품과 공임 할인을 통해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 환경을 지원하고자 마련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들은 오일류와 엔진, 냉각수 등 총 37가지 항목에 대한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순정 부품과 공임에 대해 기본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냉각수 및 타이어 교환의 경우는 공임 20% 할인, 와이퍼 블레이드와 에어컨 필터 교환은 부품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 사고(보험) 수리, 부품 판매 제외)

 

더불어, 9월 30일(목)까지 약 세 달간 ‘2021 시트로엥 & DS 액세서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대상은 시트로엥 및 DS 전 차종이며, 트렁크 트레이, 프론트 & 리어 도어 스커프 세트, 머드 플랩 세트, 고급 매트 등 지정된 액세서리를 약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세이프 썸머 서비스 캠페인 및 시트로엥 & DS 액세서리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푸조, 시트로엥, DS 공식 서비스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