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3.4 월 19:08
상단여백
HOME 자동차 뉴스 국내뉴스
포드, '2013 가격 대비 최고 가치의 자동차' 인정받아


▲ 포드 포커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는 미국 유력 매체인 US 뉴스 & 월드 리포트(U.S. News & World Report, 이하 US뉴스)가 선정하는  ‘2013 가격 대비 최고 가치의 자동차 (2013 Best Cars for the Money)’ 어워드에서 주요 여섯 부문을 휩쓸며 좋은 성적을 거뒀다고 밝혔다.

각 부문에서 ‘2013 가격 대비 최고 가치의 자동차’에 선정된 포드의 모델은 다음과 같다:
 
● 소형차 부문:  포드 포커스(Focus)
● 중형차 부문:  포드 퓨전(Fusion)
● 대형차 부문:  포드 토러스(Taurus)
● 하이드리브 차 부문: 포드 퓨전 하이브리드(Fusion Hybrid)
● 소형 SUV 부문:  포드 이스케이프(Escape)
● 2열 중형SUV 부문:  포드 엣지(Edge)

▼ 포드 이스케이프


▼ 포드 토러스


▼ 포드 퓨전


포드는 이번에 참가한 모든 브랜드 가운데에서도 가장 많은 여섯 종의 모델을 시상대에 올리며, 사실상 이번 어워드를 석권했다. 특히, 이번에 우수한 평가를 받은 모델 가운데 퓨전, 토러스, 이스케이프 등 대부분의 모델이 국내에도 출시되어 있어, 이번 수상이 자동차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포드 모델의 가치를 다시 한 번 환기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포드는 작년에도 US뉴스 선정 최고의 패밀리카 어워드에 퓨전, 토러스 등 총 네 모델이 선정되는 좋은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이달 초에도 미국 경영 월간지 패스트 컴퍼니가 선정한 ‘2013년50대 글로벌 혁신 기업’에 이름을 올리며, 제품력과 브랜드 가치 모두에서 지속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