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3.5 금 10:57
상단여백
HOME 자동차 뉴스
푸조, 전기차 전국 시승행사 ‘일렉트릭 쇼’ 진행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21.02.02 16:24
  • 댓글 0

푸조가 2월 20일(토)부터 3월 1일(토)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푸조 전기차를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는 푸조 전기차 전국 시승행사 ‘일렉트릭 쇼’를 진행한다.

 

‘푸조 전기 사자’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전문 드라이버의 차량 설명과 동급 전기차 비교 시승 등 다양한 프로그램 통해 푸조 전기차의 매력을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시승행사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월 20일(토) 서울 강북 및 강남 전시장을 시작으로 21일(일) 천안과 분당, 27일(토) 창원과 부산, 28일(일) 서울 강서와 일산, 그리고 3월 1일(월) 대구까지 전국 9곳의 푸조 전시장에서 진행한다.

 

시승행사 참여 고객은 자동차 드라이버 출신의 인스트럭터로부터 차량에 대한 객관적인 설명과 더불어, 동행 시승 및 직접 시승을 통해 푸조 전기차의 뛰어난 주행 성능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동급 전기차와의 비교 시승을 통해 남다른 주행 감각과 동급 최고 수준의 첨단운전보조시스템 (ADAS)을 갖춘 푸조 전기차의 강점을 보다 확실하게 경험할 수 있다.

 

참여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시승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는 스마트폰 무선 충전패드와 푸조 그립톡을 증정한다. 시승 완료 후 3월 이내에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40만원의 전기차 충전 카드와 함께 푸조 카드 지갑, 푸조 2008 SUV 미니어처를 제공한다.
(PSA 파이낸스 이용시)

푸조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주) 송승철 대표이사는 "푸조 전기차는 지급 기준이 강화된 올해에도 전기차 보조금을 100% 지원받아 3천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행사를 통해 일반적인 전기차 수준을 뛰어넘는 주행성능과 디자인, 첨단운전보조시스템을 갖춘  푸조 전기차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푸조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모든 직원의 마스크 의무 착용은 물론 시승 차량 내부에 손 소독제 비치, 고객의 시승 전후로 손이 자주 닿는 스티어링 휠과 기어 노브, 손잡이 등에 집중적인 소독 작업 등 방역 대책에도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