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2.4 금 16:45
상단여백
HOME 자동차 뉴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공식 활동 돌입… ‘트블’ 매력 더욱 알린다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20.11.16 11:23
  • 댓글 0

쉐보레가 ‘트레일블레이저 뮤즈(Muse)’ 프로그램에 참여할 50명의 고객들과 함께 지난 14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쉐보레 전시장에서 언택트 온라인 세리머니를 진행하고 공식 활동에 돌입했다.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은 홍보대사로 뽑힌 뮤즈들이 약 30일 동안 트레일블레이저 RS와 ACTIV모델과 함께 다양한 소셜미디어 미션을 수행하며 트레일블레이저만의 차별화된 가치와 스타일시한 매력을 실제 경험을 통해 알리는 활동이다. 트레일블레이저 뮤즈로는 실제 오너 고객 25명과 잠재 고객 25명이 최종 선정됐다.

 

트레일블레이저 뮤즈들이 수행할 소셜미디어 미션 두 가지도 이 날 공개됐다. ‘트레일블레이저와 함께하는 욜로(YOLO) & 소확행 라이프’라는 주제로 제시된 미션은 ‘아웃도어 미션’과 ‘라이프 스타일 미션’ 두 가지로, 트레일블레이저와 함께 하는 캠핑, 언택트 국도 여행, 나만의 패션과 일상 등 차량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참가자들의 개성을 자랑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최종 선발된 트레일블레이저 뮤즈들은 트레일블레이저와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며 찍은 사진 혹은 영상을 관련 이야기들과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SNS 상에서 트레일블레이저만의 가치와 매력을 널리 전하는 앰버서더 역할을 수행 할 예정이다.

 

쉐보레는 참가자들을 위한 풍성한 경품 혜택도 준비했다. 우선, 모든 참가자에게 코로나19 방역 물품을 비롯해 차량 거치대, 쉐보레 에코백 등 웰컴 키트를 제공한다. 모든 미션을 완료한 뮤즈에 한해 캠핑용 테이블, 폴라로이드 카메라, 무선 이어폰 중 하나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 ‘우수 콘텐츠상’ 3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듀랑고 캔버스 텐트, 신라 제주 스위트 모먼트 패키지, 애플 아이패드 중 하나를, ‘베스트 뮤즈상’ 1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애플 맥북 에어, SMEG 냉장고, 골드바 중 하나를 부상으로 수여한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정정윤 상무는 “이전과 전혀 다른 형태의 시승 프로그램인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을 통해 트레일블레이저의 독보적인 매력과 가치를 진정성 있게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 ‘뉴노멀 시대’에 걸맞게 고객들의 새로운 니즈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며 보다 편리하고, 혁신적이며 트렌디한 활동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달 29일부터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에는 천여 명에 달하는 고객이 신청하며 트레일블레이저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특히, 신청자들의 90% 정도가 트레일블레이저의 주 고객층인 25~39세로 나타나, 이들 ‘MZ세대’ 사이 트레일블레이저의 높은 인기를 뒷받침했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