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4.3 금 09:45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뉴스
혼다코리아, 오리지널 커브의 아이콘 ‘2020년형 슈퍼 커브’ 출시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20.03.20 13:46
  • 댓글 0

혼다코리아가 오리지널 커브의 아이콘 ‘2020년형 슈퍼 커브’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19일 밝혔다. 

‘2020년형 슈퍼 커브’는 스마트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스마트 커뮤터 유저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신규 컬러가 추가됐다. 또한 양쪽 사이드 커버의 컬러를 메인 바디와 동일한 컬러로 일치시키고, 레그 쉴드와 프론트 커버 색상을 통일하여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단, 화이트/블랙 차량에 한해 바디 컬러는 베이지, 사이드 커버를 블랙으로 차별화를 뒀다.

기존 그린, 옐로우 컬러와 더불어 새롭게 선보이는 블루, 오렌지, 화이트/블랙 등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슈퍼 커브의 아이코닉한 레트로 감성을 전달하면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특히 화이트/블랙 모델은 두 가지 컬러의 조합으로 한층 캐주얼한 매력을 더했다. 

혼다 슈퍼 커브는 경제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공랭식 4스트로크 단기통 109CC 엔진을 탑재했으며, 최대출력 9.1마력의 성능과 62.5km/ℓ(60km/h 정속 주행 시)의 압도적인 연비 효율성을 갖췄다. 또한, 클러치 레버 조작 없이 왼발의 움직임만으로 변속이 가능하도록 하는 자동원심식 클러치 시스템과 프론트 디스크 브레이크로 높은 주행 실용성과 안전성이 특징이다.  

‘2020년형 슈퍼 커브’의 가격은 240만원(VAT포함)이다. 자세한 내용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 또는 전국 혼다 모터사이클 딜러 및 판매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