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6.18 화 18:15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뉴스 국내뉴스
2024 VESPA DAY 행사 성료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24.05.27 14:02
  • 댓글 0

이탈리아 아이코닉 모터사이클 브랜드 베스파 코리아(VESPA KOREA)는 지난 5월 18일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2023년 ‘베스파 페스타’를 잇는 글로벌 행사인 2024년 ‘베스파 데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2024 베스파 데이 행사는 전국의 베스파 마니아를 비롯해 베스파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었던 행사로 다양한 참가자들이 서로 소통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이번 2024 베스파 데이 행사에는 베스파의 모회사인 피아지오 그룹의 아시아 퍼시픽 총괄 대표 니콜라이 시모네 그리고 주한 이탈리아 대사 에밀리아 가토도 참여해 축사를 전달함으로 글로벌 행사의 의미를 더하였다. 

 

베스파 데이 참가자들은 베스파의 다양한 모델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전시 로드, 카니발 게임 등의 신나는 액티비티, 바이크 용품 및 의료 브랜드와 식음료 브랜드로 구성된 플리 마켓, 그리고 DDP 아트홀 2관에서 진행된 아티스트 공연을 즐기며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베스파 빅&스몰 바디 모델 및 최고 프리미엄 946 라인 등의 다채로운 전시가 눈길을 끌었다. 또 헬멧, 바이크용 기능성 의류, 주행용 카메라, 장갑 등 바이크 관련 용품을 한눈에 둘러볼 수 있는 플리마켓 구성으로 바이크 라이더들의 호평을 받았다. 
 
저녁 7시부터 진행된 본 행사에는 초대 가수로 박혜원(HYNN)과 BBGIRLS(브브걸)이 참석해 무대를 빛냈다. 공연이 끝난 후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베스파 GTS 슈퍼 스포츠 125 그린 올리브 모델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와 베스파 프리마베라 125 블루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된 경매를 비롯해  추첨을 통한 풍성한 선물 증정식이 이어졌다. 경매로 발생한 수익금은 전액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금으로 전달될 예정으로 이날 행사를 더욱 뜻깊게 만들었다. 


이탈로모토의 홍성인 대표는 “작년에 이어 이번 행사에도 참여해주신 베스파 팬분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베스파가 하이 엔드 패션 바이크 브랜드로서 이어갈 여정에 함께 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베스파는 서울, 경기를 비롯한 수도권과 대구, 부산을 포함하여 약 20개의 공식 딜러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베스파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