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5.20 월 17:15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뉴스 국내뉴스
풀체인지로 돌아왔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All New 스카우트 시리즈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24.04.04 15:23
  • 댓글 0

미국 최초의 모터사이클 제조사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지난 4월 3일, All New 스카우트 시리즈를 온라인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스카우트 시리즈에서는 101 스카우트를 비롯하여 스포티함을 강조한 스포츠 스카우트, 정통 크루저 스카우트 클래식, 스카우트 바버, 장거리 라이딩에 최적화된 크루저 바이크 슈퍼 스카우트 총 5가지 모델을 공개했다.

무엇보다 새롭게 공개된 스카우트 시리즈에는 기존 스카우트 시리즈에 장착된 수랭식 엔진보다 향상된 스피드 플러스 수랭식 엔진이 장착되어 1,250cc, 최대 111마력(101 스카우트기준)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발휘한다고 전했다.

이번 공개된 모델 중 101 스카우트는 역사적으로 가장 잘 만들어진 모델로 평가받는 1920 년대101 스카우트를 재해석한 모델로 도립식 프론트 포크, 듀얼 디스크 브렘보 브레이크, 피기백 쇽과 같은 고성능 프리미엄 파츠들을 장착하여 운동 성능을 극대화하는 한편 101 에디션 시트와 뱃지, 매력적인 페인팅으로 특별함을 부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All New 스카우트 시리즈 모델에는 Standard Trim, Limited Trim, Limited + Tech Trim 세 가지의 선택 가능한 트림을 라이더에게 제공하지만,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는 “스카우트 바버의 경우 Standard Trim 일부만 포함하고 전 모델 Limited+Tech Trim으로 시판될 예정” 이라고 전했다. Standard Trim 옵션의 경우, 기존 모델에서 LED 헤드라이트가 기본으로 제공된다는 점이 특징이며, Limited Trim 옵션은 크루즈 컨트롤, USB 충천 단자, 세가지의 주행모드, 미끄럼 방지기능 (트랙션 컨트롤), Limited + Tech Trim 옵션에는 추가적으로 블루투스, 스마트 키 등 풍부한 옵션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All New 스카우트 시리즈는 24년 상반기부터 국내 시장에서 사전예약을 받을 예정이며, 국내에는 슈퍼 스카우트를 제외한 101 스카우트, 스포츠 스카우트, 스카우트 바버, 스카우트 클래식 총 4가지 모델이 출시될 계획이다. 현재 가격은 미정이며 상반기 계획된 국내 신차발표회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