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4.16 화 11:15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뉴스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 2024년 라이딩 시즌의 시작 알려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24.02.26 18:32
  • 댓글 0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는 3월 9일 (토) 여주, 경주에서 진행되는 비긴투어로 2024 라이딩 시즌 시작을 알린다고 전했다.  2024 비긴 투어는 여주와 경주 두 지역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라이더는 두 가지 루트 중 원하는 루트를 선택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번 행사 참여자들에게는 한정판 2024 비긴 투어 기념핀, 식사권, 30% 의류 할인쿠폰, 전문 사진작가의 스냅샷이 제공된다. 

 

이번 비긴투어의 첫 번째 루트는 여주 한강문화관으로 남한강 경치가 한눈에 보이는 전망대와 도심의 피로를 날리는 탁 트인 공간으로 평소에도 라이더의 라이딩 코스로 많은 사랑을 받는 곳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여주 루트 일정은 한강문화관에서 일년간 안전한 라이딩을 기원하는 안전 기원제를 진행한 다음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된 경품 추첨으로 공식적인 행사는 종료되며 제공된 식권으로 메뉴 중 하나를 선택해 만찬을 즐길 수 있다.

 

두 번째 루트로는 3월말 벚꽃 시즌 때 특히 유명한 경주 보문단지로 벚꽃이 피지 않더라도 연인들이 많이 찾는 데이트 코스로 유명한 곳으로 정해졌다. 경주 코스는 여주와 달리 참여한 라이더들에게 점심으로 제공되는 갈비탕을 먹은 다음 추첨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이후 보문단지를 다 함께 단체 라이딩으로 최종 목적지로 이동 한 다음 보문단지에 유명 라이더 카페인 감나무cc에서 고객간담회로 마무리 될 예정이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비긴 투어는 시즌 오픈을 알리는 투어로서의 의미도 있지만, 2024년 갑진년 라이더들의 안전한 라이딩을 기원하는 의미가 가장 크다.” 고 전하며 “24년 한 해에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들로 고객 여러분을 찾아갈 예정이니 지속적인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입장을 밝혔다. 

 

2024 비긴 투어는 사전신청을 3월 5일까지 받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