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7.15 월 14:04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뉴스 국내뉴스
가와사키, 딜러컨퍼런스 진행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24.02.23 09:20
  • 댓글 0

지난 1월 26일, 경기도 평택에 있는 대전기계공업(주) 본사에서 가와사키 코리아의 2024년 사업계획을 알리는 딜러 컨퍼런스가 진행됐다. 전국 20개 지점의 딜러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에는 올해 출시가 예정된 Ninja ZX-6R, Ninja ZX-4RR, KLX140L의 총 3개 기종을 사전에 공개하고 국내 출시 시기와 예정된 소비자가격 등의 주요정보를 전달했다.

 

이후 회의장으로 이동해 진행된 딜러컨퍼런스에서는 대전기계공업 김희구 이사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레저기기사업부의 안진경 차장이 2024년 영업전략을, 방기배 과장이 신모델 소개 및 워런티&리콜 진행 상황을 전달했다.

딜러 컨퍼런스에 참가한 용산 가와사키프라자(바이코스)의 김진태 대표는 “지금까지와는 다르게 출시 전 모델을 미리 실제로 살펴보고, 향후 가격정책에 대해 알 수 있었기에 올해 우리 매장에서 어느 정도 물량을 소화 가능한지에 대해 판매계획을 어느 정도 수렴할 수 있었다. 영업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니 앞으로도 본사에서 이런 자리를 꾸준히 마련해줬으면 한다”라고 참가 소감을 전했다.

 

대전기계공업의 방기배 과장은 “이번 자리가 전국 가와사키 대리점의 판매고를 올리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2024년도에도 작년 ‘10주년 기념 프로모션’에 이어서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계획 중이며 신모델의 온라인 홍보, 그리고 오프라인 고객이벤트 등을 계획 중이다. 판매점과 고객이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원활한 신모델 물량 공급, 애프터 서비스의 진행에 초점을 맞추고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계획을 밝혔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