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4.16 화 11:15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뉴스 국내뉴스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 하반기 정기 시승행사 성황리 성료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23.10.27 16:56
  • 댓글 0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는 지난 10월 경기, 경남/부산 지역에서 개최된 하반기 정기 시승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고 밝혔다.

 

10월 하반기 시승행사는 7일 경기 지역 라이더들의 아지트인 양평 만남의 광장을 시작으로 14일에는 합천의 ‘힙플레이스’로 잘 알려진 합천모토라드에서 인디언 모터사이클 팝업전시와 함께 시승행사가 진행되었다고 전하였다. 이어 28일에는 부산에서 라이더들의 아지트로 부상하고 있는 기장 BRL 카페를 끝으로 10월 하반기 시승행사가 마무리되었다.

특히, 양평 만남의 광장에서 진행되었던 시승행사에서는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뉴 치프 라인업의 새로운 모델, 강력한 퍼포먼스 크루저 스포츠 치프를 국내 최초로 시승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라이더들의 관심이 뜨거웠다고 밝혔다. 이어 시승한 라이더들에게는 아메리카노와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기념품이 제공되어 라이더의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고 전하였다.

 

한편, 10월 하반기 시승행사에서는 지역에 따라 최대 5종의 모델을 만나볼 수 있었으며 이번 시승행사에서는 MZ 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FTR, 스카우트, 스카우트 바버를 비롯하여 100년의 역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치프 바버 다크호스, 스포츠 치프와 강력한 퍼포먼스를 뿜어내는 수랭식 엔진의 챌린저 등 다양한 모델들이 배치되어 평소 라이더가 원하는 모델을 탈 수 있었다고 전하였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시승은 각 전시장에서 언제든지 시승할 수 있으며 시승과 관련하여 자세한 문의사항은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