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4.16 화 11:15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뉴스 국내뉴스
인디언 모터사이클 와인 앤 버스커 라이더의 아지트를 연출하며 성황리에 마무리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23.10.23 14:30
  • 댓글 0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는 JW 동대문 메리어트 스퀘어에서 가을을 맞아 개최한 와인축제 와인 앤 버스커의 쇼케이스를 지난 10월 9일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이번 와인 앤 버스커를 더욱더 특별하고 이색적이게 만들었던 점은 라이더의 아지트와 같은 콘셉으로 쇼케이스와 행사장이 꾸려졌다는 점이다. 와인의 연상하게 하는 강렬한 붉은색을 멋드러지게 입힌 아이코닉 레드 컬러의 스카우트 바버와 함께 기존 치프 시리즈에서 스포티함이 더욱 강조되며 2023년 새롭게 출시된 그레이 컬러의 스포츠 치프가 이번 쇼케이스에서 인디언의 다양한 소품들과 함께 배치되며 아메리칸 바이크만이 풍길 수 있는 독특한 분위기를 잠시나마 느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 했다.

또한, 쇼케이스에서는 바이크와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거나 배기음도 직접 들어 볼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이루어져 평소 가까이서 접할 수 없는 모터사이클의 강렬한 느낌을 이번 와인 앤 버스커 행사장을 찾은 많은 고객들이 함께 체험할 수 있어 더욱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라이더를 연상하는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다양한 어패럴들을 착용한 호텔리어들과 함께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다양한 굿즈들이 행사장 곳곳에 배치되면서 향긋한 와인과 어우러지며 축제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 시킬 수 있었다고 전하였다.        

와인 앤 버스커는 서울을 대표하는 사대문 중 하나인 흥인지문이 보이는 야외 가든에서 펼쳐지는 와인 페스티벌로, 일반 시중에서 볼 수 없는 와인을 무제한으로 시음 할 수 있음과 동시에 호텔에서 직접 조리한 스페셜 페어링 푸드 등을 먹으며 유명 가수들의 공연을 버스킹으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9년째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JW 메리어트 동대문 서울 스퀘어의 대표적인 축제로 자리 잡았다.

 

2023년 와인 앤 버스커 쇼케이스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인디언 모터사이클 공식 블로그에서 살펴보면 된다.

한편, 2023년 출시되어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파워풀한 퍼포먼스 바이크 스포츠 치프는 고급 바이크에만 들어가는 부품인 ‘도립식 프론트 포크’ ‘KYB 역방향 텔레스코픽 포크와 폭스(FOX)사의 피기백 리어쇼크 업쇼버가 기본옵션으로 장착되어 안전성은 물론 고급스러움도 놓치지 않았다. 또한 1,890cc 공랭식 썬더 스트로크 116엔진에서 뿜어나오는 웅장한 배기음은 라이더의 스피드 본능을 자극하며 라이더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