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4.16 화 11:15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뉴스 국내뉴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라이딩이 맛있다! 여행을 위한 모든 지원 ‘할리 레시피’ 실시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23.10.11 09:20
  • 댓글 0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1년 중 가장 라이딩하기 좋은 시즌인 10월을 맞아 라이딩의 즐거움을 지원하는 ‘할리 레시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투어에 필요한 모든 것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는 의류는 물론, 부품과 공임, 무상점검과 세차 서비스인 스킨케어와 투어 코스까지 추천받을 수 있어 최적의 라이딩 컨디션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에서 추천하는 ‘할리 레시피’ 프로모션은 ‘의류-정비-코스 선택’의 3단계로 이뤄진다.

1단계인 의류 지원을 통해 라이더는,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 및 최대 50% 할인이 가능한 보상판매 제도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보상판매는 환경 NGO 단체인 ‘OTCAN’과 협업하여, 기부(판매)하는 의류를 국내외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증하는 착한 프로그램으로,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의류를 기부하고 50% 할인 혜택을 받은 한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는 “국내외 다양한 이슈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이웃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며, “취미생활이 의미 있는 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이번 프로모션은 나에게 의미가 깊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할리 레시피’는 투어를 떠나기 위해 필요한 모터사이클 점검도 놓치지 않았다. ‘할리 레시피’ 2단계인 ‘모터사이클 준비’는, 30%의 부품 할인, 50%의 공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일반유를 합성유로 업그레이드하는 ‘엔진오일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 역시 제공해 최적의 모터사이클 투어를 준비하기에 최적의 프로모션이라는 평가다. 뿐만 아니라, 무상점검과 세차 및 광택 서비스인 스킨케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최상의 라이딩 컨디션을 기대하는 라이더의 수요를 빈틈없이 충족하고 있다.

라이딩을 떠날 준비가 끝났다면 마지막으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방문해 투어 코스를 참고할 수 있다. 해당 채널에선 ‘라이드 레시피’ 코너를 통해 지역별 명소 및 여행 포인트를 공유하고 있어 익숙한 길에서 벗어나고 싶은 여행객들의 지침서가 되고 있다.

 

10월 한 달간 진행하는 ‘할리 레시피’의 자세한 내용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