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9.27 수 13:38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뉴스 국내뉴스
씨두(SEA-DOO), 탁 트인 한강서 ‘SEA-DOO DAY’ 개최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23.05.28 10:56
  • 댓글 0

전세계 제트스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BRP사의 씨두(SEA-DOO)가 25일 서울 여의도 한강에 위치한 씨두 시승체험장에서 해양 레저스포츠의 매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씨두데이(SEA-DOO DAY)를 개최했다.

 

씨두(SEA-DOO)는 1968년을 시작으로 뛰어난 기술과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세계 제트스키 시장에서 선두를 지키고 있는 대표 브랜드이다. 씨두(SEA-DOO)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해양레저 문화를 확산하고 제트스키의 매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했다.

행사는 탁 트인 한강을 배경으로 씨두(SEA-DOO)의 브랜드 소개를 시작으로 GTX LTD 모델과 RXT-X, FISHPRO SPORT 등 다양한 제트스키 라인업 시승행사와 이벤트, 이색적인 굿즈 경품 증정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행사장에서 소개된 2023 씨두 모델은 제품 라인에 따라 이색적인 특징을 내세우고 있다.

 

GTX LTD 300 모델은 편안함과 퍼포먼스, 안정감의 완벽한 조화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넓은 공간, 블루투스 디스플레이, 100와트의 범핑 오디오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3가지의 로텍스(Rotax) 엔진 옵션은 운전자의 취향에 따라 라이딩 경험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RXT-X 300 모델은 씨두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는 대표적인 제품이다. 파워와 속도, 한계를 뛰어넘는 스릴을 전달해 제트스키 본연의 짜릿한 경험을 선사한다. ERGOLOCK 시스템은 슬림한 시트와 깊숙한 무릎 거치대, 혁신적인 조절 가능한 안장으로 이전에 없던 착 감기는 라이딩 경험을 전달한다.

FISHPRO SPORT 300 모델은 낚시를 선호하는 매니아들 대상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모델이다. 뉴질랜드 출신의 어부 앤드류 힐(Andrew Hill)과 공동으로 개발한 FISHPRO 라인업은 낚싯대 홀더, 어군 탐지기, 트롤링 모드 등 낚시에 최적화된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BRP 관계자는 “씨두는 해양레저 스포츠를 통해 우리의 삶이 좀 더 풍요로워질 수 있다고 믿는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한국의 많은 사람들이 해양레저의 즐거움을 깨닫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