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3.31 금 16:30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뉴스 국내뉴스
로얄엔필드 코리아 2023 Himalayan Trails 진행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23.03.17 09:21
  • 댓글 0

정통 클래식 모터사이클 브랜드 로얄엔필드 코리아 (기흥인터내셔널)가 지난 2023년 3월 12일(일)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오프밸리에서 제 2회 Himalayan Trails 행사를 진행했다.

로얄엔필드 코리아는 매월 1~2회 고객들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 마케팅을 고수하고 있으며, 본 행사도 '오프로드 주행 체험'을 제공하는 것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Himalayan Trails는 네팔 지역의 히말라야 산맥의 동쪽 끝에서 서쪽 끝인 1,700km 경로를 횡단하는 'The Great Himalayan Trail'에서 영감을 받아 진행되는 이벤트로, 로얄엔필드의 히말라얀 또는 스크램411 보유자들에게 난이도 높은 오프로드 라이딩 스킬을 요구하는 것이 아니라 오프로드 라이딩에 관심이 있는 초심자도 가볍게 참가할 수 있는 미니게임으로 구성됐다.

경기 규칙은 2인 1팀으로 구성된 10개의 팀이 주어진 시간 내에 고무밴드를 배턴 삼아 릴레이를 펼쳐 누적된 코스 완주 횟수로 우열을 가르는 방식이었다.

 

본 게임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12시 까지 2시간 동안 쉼 없이 진행 되었으며, 2023 Himalayan Trails 1위는 시발라얀 팀이 총 26랩을 기록하여, 우승 하였다. 팀 시발라얀의 리더는 서동원 씨로, 로얄엔필드 코리아 강남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날 서 대표는 “보다 많은 라이더 분들께서 오프로드가 주는 즐거움을 함께 즐겼으면 하는 바램으로 경기에 참가 했으며, 상품으로 받은 로얄엔필드 라이딩 자켓은 앞으로도 안전하게 라이딩 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참가하신 다른 분들께 양보한다. 2시간 동안 함께 즐겨주신 모든 엔필더가 우승자다” 라는 짧고 멋진 소감을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모튤, 모토플러스, 하스, MWR AIR Filter, REXX, 트랙티브 서스펜션, 케이텍 서스펜션 및 여러 브랜드 업체에서도 직간접적으로 참가하여 최근 급성장 중인 로얄엔필드의 위상을 실감케했다. 2023년 Himalayan Trails 행사의 진행 방식을 기획한 본사 왕정만 점장은 “오프로드의 즐거움을 함께 하는 브랜드는 세계 여러 나라에 있지만, 히말라얀 모델과 스크램411 은 오프로드의 시작과 끝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전천후 멀티퍼퍼스 모델이며, 특히 제공되는 부품 및 소모품의 가격도 매우 합리적이라, 절대적으로 부담 없이 오프로드를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모델들 이므로 앞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2022년 로얄엔필드 코리아는 본 이벤트를 1회 진행하였지만, 올해부터는 상하반기에 각 1회 총 2회씩 나누어 오프로드 마니아 고객들의 즐거움에 만전을 기하고자 한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