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2.3 금 14:55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뉴스 국내뉴스
인디언 모터사이클 부산 전시장 리뉴얼 오픈하우스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22.12.26 19:52
  • 댓글 0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1901년 설립된 미국 최초의 모터사이클 컴퍼니로 최고급 모터사이클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과천 본점을 포함해서 이태원, 부산, 춘천, 평택까지 전국에 5개 전시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경상도에서 유일한 인디언 모터사이클 부산 전시장이 지난 12월 9일 리뉴얼을 기념하는 오픈하우스 행사를 열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부산전시장은 지난 3월 1997년 지어진 기존의 단층 건물을 완전히 허물고, 4층 규모의 건물로 재건축에 들어가면서 약 8개월의 기간동안 임시전시장에서 운영하다가 이번 리뉴얼 오픈과 동시에 다시금 본래 위치(부산 수영구 광남로 173)에서 운영을 시작하였다. 1층은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물론 화창상사에서 수입하고 있는 보트도 전시할 수 있는 충분한 층고를 자랑한다. 2층에서는 1층 전체를 내려다 볼 수 있게 설계 되었고, 3층에는 인디언 모터사이클 전용 전시장과 4층에는 서비스센터가 들어섰다.

 

완전히 탈바꿈하며 새롭게 오픈한 부산전시장은 쾌적하고 널찍한 전시공간이 특징이라 대부분의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인업이 이미 전시가 되어있었고 의류 및 부품들도 다양하게 전시가 되 있어 고객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여유롭게 경험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이다. 최근 몇 년간 코로나시대를 거치면서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 모터사이클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어 고객중심의 편의를 제공하고 전시공간을 확대하는 등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행방이 주목된다.

 

뿐만 아니라 부산을 포함해 경상도 지역에서 유일하게 대규모 전시장을 갖춘 매장인 만큼 경상도 지역에서 인디언 모터사이클 점유율을 높이겠다는 의지가 엿보인다. 부산 전시장 지점장인 이용주 부장의 앞으로의 각오가 담긴 인터뷰 또한 인상적이다.

 

이번 부산 전시장 리뉴얼은 인디언 모터사이클에 어떤 의미이며, 부산 전시장의 가장 큰 특징은 무엇인가?

 

A: 바이크 문화가 변화함에 따라 인디언 모터사이클 또한 새로운 바이크, 전시장으로 고객분들에게 신선함을 선사한다는 의미가 강합니다. 리뉴얼 한 부산 전시장이 인디언 모터사이클에 가지고 있는 의미는 두가지로 말 할 수 있습니다. 먼저, 부산 지역을 대표하는 ‘광안리’에 위치하였기 때문에 고객이 접근하기 쉬워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는 점입니다. 두 번째는 새롭게 리뉴얼한 전시장인 만큼 넓은 공간을 확보하여 보다 많은 인디언 바이크를 전시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고객분들이 다양한 인디언 바이크를 전시장에서 직접 접하실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리뉴얼한 부산 전시장은 총 4개의 층으로 구성되어있다, 각 층의 용도가 궁금하다.

A: 먼저 1층은 다른 층에 비하여 높게 구축되어 있어 향후 리갈 보트 전시전시장으로 활용되는 것과 더불어 보트 외적인 공간에는 인디언 바이크를 일부 전시 할 예정입니다. 2층은 회의실이며, 3층은 의류 외 전시를 포함한 인디언 바이크 전용 전시장입니다. 마지막으로 4층은 c/s실로 고객에게 신속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번 부산 전시장 리뉴얼 오픈 행사를 계기로 바라는 것이 있다면?

A: 리뉴얼 된 부산 전시장은 화창상사㈜ 레저사업부의 모태가 된 전시장으로 의미가 남다릅니다. 이번 리뉴얼 오픈행사를 통해 부산 전시장이 경남 지역과, 부산에서 모터사이클에 관심을 가지는 고객 누구나 인디언 모터사이클을 직접 시승하며 그 진가를 바라 볼 수 있는 전시장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리뉴얼 오픈 행사를 통해 라이더들에게 어떤 점이 어필 되었다고 생각하나?

A: 리뉴얼 오픈 행사 때 많은 고객분들이 찾아주셨는데도 넓어진 주차장과 광안리에 위치한다는 장점으로 주차의 편리함과 접근성 두 가지를 다 잡았다는 점과 기존보다 넓어진 전시 공간 확보를 통해 더 다양한 의류와 악세서리 등을 전시할 수 있어 라이더분들의 만족감을 더욱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된 행사였다고 생각합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부산 전시장은 지난 4월부터 경남, 부산 지역의 서비스 수요의 대응과 전시 공간의 확보를 위하여 리뉴얼되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부산 전시장은 대략 160평 규모를 가진 4층짜리 거대 전시장으로 재탄생하였으며, 다양한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인업들과 트랜디한 의류, 파츠들로 채워졌으며 자세한 내용은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