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1.29 화 11:00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뉴스
대구지역 모토스타코리아 서비스를 책임지는 SYM 대구점 바이크로드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22.07.28 18:22
  • 댓글 0

모토스타코리아(이하MSK)가 지난 7월21일 바이크로드 대표와 대구 업계 대표들과 함께 MSK를 방문했다. 대구의 SYM재정비를 위해 대구지역 서비스를 강화하고 향후 Maxim 400 및 Maxim TL 508 모델의 원활한 판매향상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MSK는 SYM의 대구영업점 계약이 지난 5월말로 종료됨에 따라 6월부터 바이크로드를 안테나샵 형태의 서비스 협력점으로 운영했으나 금번 바이크로드와 정식 계약을 체결하고 향후 대구지역의 불편한 서비스의 문제점 해결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MSK는 향후 신속한 서비스제공 및 브랜드 만족감을 높이기 위해 AS 및 CS를 강화하고, 광주, 원주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계약을 체결한 대구협력점을 확대하였으며,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일 것을 약속했으며 바이크로드와 대구 업계 대표들과 다음과 같은 주제로 1. 과거부터 현재까지 부품 가격에 대한 본사의 정책 2. 부품과 관련된 정책의 투명성 및 흐름의 명확성 3. 2023년 차량의 유통구조에 대한 설명 4. 향후 MSK의 미래비전 및 발전방향 등에 대해 서로 공유하며 MSK 서동갑 대표 및 GGR네트워크의 총괄 책임자인 서지혜 이사와 함께 유익한 간담회 시간을 가졌다.

SYM대구점 바이크로드 담당자는 "MSK에서 수입/판매하는 SYM을 대구에서 지난 6월부터 안테나샵으로 테스트 운영하였으며 7월21일부로 정식으로 계약하게 된 바이크로드입니다. 대구 남구 대명로 209(현충로역사거리/앞산네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1층 전시공간과 정비실, 부품실 등 을 갖추고 있어 신속한 신차출고와 부품공급이 가능한 매장입니다. 2018년 3월 정비사 출신 이동현 대표와 부품영업 출신 서명동 대표가 함께 공동으로 오픈하였으며 아직은 그동안 해왔던 기타브랜드와 혼합적으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나 SYM전문 정비사와 영업사원으로 구성되어 있어 신속한 AS 및 정비 그리고 고객 불편 해소에 있어 최고의 서비스를 약속드리겠습니다. 저희는 대구 이륜차시장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있으며, 그동안 축적해온 각 분야의 노하우를 가지고 각종 상황에서도 슬기롭게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대기만성하기위해 노력하고 대구지역에서 MSK의 확실한 협력사로써 거듭나는 바이크로드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이드매거진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