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1.29 화 11:00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뉴스 국내뉴스
야마하 공식 수입원 ㈜한국모터트레이딩 2022 하계 워크샵 실시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22.07.28 09:59
  • 댓글 0

야마하 모터사이클 한국공식 수입원인 ㈜한국모터트레이딩은 지난 7월 22, 23일 자사 전 직원들과 함께하는 하계 워크숍을 실시했다. ㈜한국모터트레이딩의 워크숍은 해마나 진행해 온 친목도모 행사로서, 2019년 이후 3년 만에 진행되었다.

 

첫날은 대전 대청호에서 다양한 워터스포츠를 배우고 익히는 시간으로 시작되었다. 이 날 특별히 마련된 바지선을 본부로 약 30여명의 직원들은 여름의 푸른 하늘 아래에서 한껏 물놀이를 즐겼으며 모두 즐거운 모습이었다. 저녁식사 후에는 야마하 중부지원센터(SCS)에서 다양한 행사로 하루를 마감했다.

 

다음날은 중부지원센터 인근 계족산에 올라 삼림욕 등 1시간 남짓 가벼운 산행을 진행했다. 이후 다시 중부지원센터로 자리를 옮겨 다양한 운동경기로 직원들 간의 친목을 도모 하였으며 경기에 임하면서 협동과 단결, 선의의 경쟁을 통해 팀워크의 중요성을 깨닿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한국모터트레이딩 김희철 대표이사는 “모든 직원이 한 마음 한 뜻이 되어 크게 웃고 움직이는 모습이 너무나 좋다. 무슨 일을 함에 있어서도 건강이 뒷받침 되어 주지 않으면 의미가 없는 것” 이라며 “직원 간의 단결과 믿음을 함양해서 팀웍의 중요성을 새롭게 인식하는 것이 야마하 모터사이클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 분들께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드리는 기초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