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1.26 금 10:42
상단여백
HOME 자전거 뉴스 국내뉴스
새로운 색상의 카머 벨리언트, 피엔자 헬멧 출시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21.01.27 11:08
  • 댓글 0

대한민국 자전거 전문 헬멧 브랜드 카머(KARMOR)는 지난 해, 플래그쉽 모델인 벨리언트(VELIANT) 헬멧의 출시와 함께 2세대 라인업을 구축했다. 최상의 퍼포먼스와 새로운 디자인으로 트렌드를 반영한 색상을 적용하면서, 국내 자전거 라이더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를 시작으로, 또 다른 트렌디한 색상의 요구를 반영하고, 선셋 바이올렛의 신비로움을 담은 벨리언트를 출시했다. 붉은색, 주황색, 진홍색, 보라색, 파란색 등 다양함을 가진 석양은 신비하면서 아름다운 빛깔을 연출한다. 벨리언트 헬멧의 성능에 대한 충분한 신뢰를 바탕으로, 석양의 빛깔을 가지고 있는 헬멧을 착용하고 달린다면, 라이더의 열정과 함께 그 누구보다 빛날 것 이다.

<벨리언트(VELIANT)>

핏 시스템: 이볼브 3D 핏, 보아(Boa) FS1 다이얼. 4단계의 상하 조절.
구조: 인-몰드(In-mold)
통풍구: 14 개
무게: 260g(S/M size), 290g(L size)
인증: CE / KC
사이즈: S-M, L
색상: 5종 _ 선셋 바이올렛, 오로라, 화이트, 블랙, 블랙/티타늄 실버
소비자가격: 290,000원

 

피엔자(FIANZA) 헬멧은 카머 고유의 핏을 통한 편안함, 가벼운 무게와 통풍 패널을 통한 쾌적함, 세련된 디자인, 충격 흡수(Shock Protection) 시스템을 통한 안전까지, 기본적인 특징들을 극대화하는 컨셉으로 출시된 올라운드용 로드 헬멧이다. 다양한 색상을 가진 피엔자 라인업을 제공하고자, 선셋 바이올렛, 오로라, 블랙/티타늄 실버 색상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피엔자(FIANZA)>

핏 시스템: 3D 모델링 두상 분석 시스템. 보아(Boa) FS1 다이얼 적용. 4단계 상하 조절.
구조: 인-몰드(In-mold)
통풍구: 19 개
무게: 235g(S/M size), 260g(L size)
인증: CE / KC
사이즈: S-M, L
색상: 8종 _ 선셋 바이올렛, 오로라, 블랙/티타늄 실버, 블랙, 화이트, 블랙/화이트,
블랙/블루, 블랙/레드
소비자가격: 150,000원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