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7.6 월 16:58
상단여백
HOME 자전거 이벤트
TREK 신형 에몬다와 함께 서울을 달리자!

TREK BICYCLE 코리아는 올해, 6월 19일 발표한 신형 에몬다 3세대 SLR 7 DISC 모델을 비롯한 SL 7 DISC, SL 6 DISC 3종 모델에 대한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

1세대, 2세대에 이어 완전히 새롭게 탄생한 에몬다 3세대 모델은 초경량 프레임으로 공기역학 및 강성과 경량에 대한 최신 기술을 적용하였다. 에어로 터널에서 부터 실제 필드에서 프로 선수들을 대상으로 한 테스트까지 모든 결과를 종합하여 강성과 경량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노력하였다. 따라서 전문 프로 선수부터 동호인까지 다양한 라이더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TREK 에몬다 3세대 테스트에 참가한 여성 레이서‘리지 데이넌 (Lizzie Deignan)' 에 따르면 특히, 에몬다 SLR버전은 현재 트렉의 가장 빠른 고성능 카본 레이업인 800시리즈 OCLV 카본으로 제작되어 무게가 700g이 채 되지 않으며 공기역학적인 설계를 통해 현저히 빨라진 속도가 강점으로 이전 모델과 비교하여 평지에서는 시간당 60초, 8% 경사에서는 시간당 18초 더 빠른 속도를 보여주고 있다. “타본 자전거 중 최고” 라며 극찬을 한 바 있다.

2020년 7월 4일부터 3주간 매 주말, 반포 한강 더 리버 마리나에서 진행되는 이번 시승행사에는 최신형 SLR DISC 7, SL 7 DISC, SL 6 DISC 모델을 시승 할 수 있으며 시승 당일 참가자에겐 져지와 바틀(Bottle)을 증정한다. 

추천 시승 코스는 아래 두 가지로 원하는 루트를 자유롭게 선택 할 수 있으며, 추천 시승코스를 완주한 참가자에겐 특별한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코스1 (남북코스) 더 리버 마리나 – 남산 – 북악(반환) – 남산 – 더 리버 마리나

코스2 (남산코스) 더 리버 마리나 – 남산(반환) – 더 리버 마리나

시승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면 된다.

 

RIDE SEOUL ÉMONDA 시승 행사 예약하기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