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20 수 17:30
상단여백
HOME 자전거 뉴스 국내뉴스
하남 아드레나인에서 만나보는 카머 피엔자 & 레이저 센츄리 헬멧나눅스네트웍스, 피엔자 & 센츄리 헬멧 런칭 이벤트 행사 선착순 200명 사전신청 접수 시작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19.10.25 17:41
  • 댓글 0

㈜나눅스네트웍스는 순수 국내 헬멧 브랜드 카머(KARMOR)의 피엔자(Fianza) 출시와 더불어, 벨기에 헬멧 브랜드인 레이저(LAZER)의 100주년 기념 제품인 센츄리(Century)의 런칭 이벤트 행사를 오는 11월 2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경기도 하남시 창우동에 위치한 익스트림 플레이 스토어 ‘아드레나인(ADRE9)’에서 진행한다.

이번 런칭 이벤트 행사를 위해 나눅스네트웍스는 사전 참석 신청 접수를 인터넷 홈페이지(http://bit.ly/RM_Article_helmet)를 통해 받는다. 접수는 10월 25(금)부터 30일(수)까지이며, 접수 인원은 선착순 200명 한정이다.

지난 9월 3일 강화에서 막을 내린 ‘투르 드 디엠지(Tour de DMZ) 2019 국제자전거대회’의 공식 후원사인 카머는 ‘국제 청소년 도로사이클대회’ 부문의 개인종합 우승자(옐로우), 스테이지 우승자(화이트), 킹 오브 마운틴 우승자(K.O.M)에게 각각 특별 주문 제작된 피엔자 헬멧을 부상으로 지급했다.

나눅스네트웍스는 이번 행사에 ‘국제 청소년 도로사이클대회’의 베스트 코리안 라이더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피엔자 헬멧과 이 대회 각 부문의 우승자에게 지급되었던 헬멧과 같은 제품을 전시하며, 센츄리, 불릿 2.0, 블레이드+ 등의 레이저 헬멧도 전시된다.

또한, 나눅스네트웍스가 후원하는 LX 사이클링 팀 선수들의 사인이 들어간 피엔자(K.O.M) 헬멧은 SNS 참여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 경품으로 1명에게 증정되며, 당첨 발표는 11월 7일(목)이다.

특히, 사전 참석 신청자는 현장 방문 시 기본 사은품인 크로스 에코백, 버튼(레이저, 카머), 레이싱 캡(쪽모자) 등을 제공받게 된다. 또한, 이벤트 현장에 참석한 방문객 전원에게 음료 쿠폰이 제공되며, 음료 쿠폰은 화승스퀘어 1층 언제나, 봄 카페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

나눅스네트웍스 관계자는 “이벤트 장소인 아드레나인은 자전거도로를 통해 팔당이나 경기도 양평, 남한산성으로 가는 길목에 위치하여 주말에 자전거 라이더들이 방문하기에 접근성이 좋을 것으로 판단하여 선정하게 됐다”며 “본 이벤트는 레이저 센츄리 헬멧과 카머 피엔자 헬멧 출시에 따른 런칭 행사 참가 이벤트로 사전 참여 신청 및 현장 방문하신 분들에게 경품 지급의 기회가 주어지니까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인터넷 사전 참석 신청 접수의 작성 목록은 참가자 성함, 연락처, 성별, 주소, 이벤트를 알게 된 경로, 참석 예정시간 선택 등이다. 해당 신청서를 작성해주시는 개인정보는 현장에서 본인 확인 및 경품 지급 등 자사의 마케팅 활용에 필요한 정보로, 미동의 시 경품 당첨에서 제외될 수 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지난 9월 초 13호 태풍 링링의 북상으로 인한, 참가자들의 안전상의 이유로 ㈜나눅스네트웍스가 잠정적 연기했던 이벤트를 재진행하는 것이며, 아드레나인의 주소와 연락처는 경기도 하남시 검단산로 218번길 6 화승스퀘어 2층(070-8621-4556)이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이드매거진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