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9.16 월 19:22
상단여백
HOME 자전거 뉴스 국내뉴스
금산인삼첼로 팀과 함께 하는 ‘첼로 멤버스 투어 in 양양’ 첼로 라이더 모집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19.08.27 16:25
  • 댓글 0

퍼포먼스 자전거 브랜드 첼로(CELLO)가 금산인삼첼로 팀 선수들과 함께 강원도 양양의 해안도로 일대를 라이딩하는 ‘2019 첼로 멤버스 투어’에 참가할 첼로 라이더를 모집한다.

이번 첼로 멤버스 투어는 오는 9월 7일 오전 6시 30분까지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제3주차장(수영장 동쪽 주차장)에서 집결한 후 버스를 타고 출발하며, 양양종합스포츠타운사이클경기장으로 이동한 다음 탁 트인 강원도의 해안도로와 라이딩 명소를 경유해 수산항까지 달리는 코스로 진행된다. 또한, UCI(국제 사이클 연맹) 컨티넨탈팀으로 등록된 금산인삼첼로의 선수들이 함께 달린다. 라이딩 거리는 52km이고, 상승고도는 약 620m이며, 라이딩 후 다시 서울로 돌아오는 하루 일정의 투어다. 

참가 조건은 첼로 로드바이크 소유자 1인 또는 첼로 로드바이크 소유자 1인과 친구 1인(브랜드 무관)으로, 첼로 로드바이크를 소유한 라이더만 투어에 신청할 수 있으며, 친구 1인을 같이 신청할 수 있다. 첼로 라이더 1인일 경우 참가비는 2만원이며, 첼로 라이더 1인과 친구 1인이 함께 신청할 경우에는 3만원이다. 참가비에는 서울-양양 셔틀 버스, 보급, 점심식사, 라이딩 차량 서포트, 개인보험, 경품 등이 포함된다. 참가자 경품은 엘리트 아이스버그 물통과 봉크백이며, 문라이트 전조등과 후미등 및 속도계 마운트가 추첨 및 이벤트 경품으로 증정된다.

선착순으로 마감되는 이번 투어의 참가인원은 50여명이며, 미성년자(만 19세 이하)는 참가할 수 없다. 우천 또는 기상악화 예보 시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으며, 취소 및 환불은 8월 31일까지 100% 환불되지만 그 이후로는 취소가 불가하다. 또한, 일정상 출발장소에 늦게 도착한 참가자는 투어에 참여할 수 없다. 

첼로 관계자는 “오랜만에 라이딩 투어를 기획하게 됐다”며 “첼로 로드바이크 라이더들이 친구와 함께, 그리고 금산인삼첼로 팀 선수들과 함께 라이딩을 하면서 양양의 산과 바다를 즐겼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2019 첼로 멤버스 투어’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바이크익스플로러 홈페이지에서 (http://reurl.kr/337473D5Z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이드매거진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