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4.23 화 17:37
상단여백
HOME 자전거 뉴스 해외뉴스 자전거 영상
버몬지 백팩 - 야간 라이딩을 책임지는 어반 라이딩 백팩

어째서 디자인과 성능 모두 만족하는 라이딩기어들은 하나같이 비싼 걸까? 여기 합리적인 가격에 디자인과 기능성까지 모두 만족할만한 어반 라이딩 백팩이 있다.

영국의 어반 사이클링웨어 전문 브랜드 루모(LUMO)가 새롭게 선보인 라이딩 백팩 버몬지(BERMONDSEY)는 야간 라이딩 시 라이더의 안전을 책임져주는 LED 라이트가 장착된 배낭이다.

영국군 배낭에서 디자인 모티브를 따 온 버몬지는 끝 부분을 말아서 닫는 롤 탑 형식의 배낭으로 영국에서 생산된 밀랍 캔버스와 이탈리아 미조리 가죽으로 제작되었다. 가로 30cm, 세로 14cm, 높이 45cm로 일반 롤 탑 사이클링 백팩들과 비슷한 사이즈다.

가방의 롤을 펼쳣을 경우 최대 63cm까지 높이가 확장된다. 웬만한 짐은 모두 넣을 수 있다. 또한 내부에는 노트북 수납용 슬리브와 소품 수납용 프론트 포켓이 달려있다.

버몬지는 가방 앞부분과 어깨끈에 각각 붉은색과 흰색의 LED유닛(4루멘)이 내장되어 있다. LED 유닛은 각 부위마다 14개씩 있어 최대 400m밖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4루멘이라고 하면 밝지 않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야간의 도심을 생각해보면 사용하기에 충분한 밝기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버몬지는 LED 점멸 모드에 따라 최대 9시간까지 연속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1100mAh 3.7v 리튬이온 배터리팩이 내장되어 있어 전원케이블을 연결하면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 현재 버몬지는 루모 공식 홈페이지(http://www.lumo.cc/)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기존 200파운드에서 50%할인된 100파운드에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상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