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6 수 14:30
상단여백
HOME 자동차 뉴스 국내뉴스
기아차, 소셜 리더 대상 뉴 쏘렌토R 쇼케이스 개최14일, 기아차 압구정 사옥에서 소셜 리더 60명을 대상으로 쇼케이스 열어

 
기아자동차(주)는 7월 14일(토) 기아차 압구정 사옥 1층 라운지에서 ‘소셜 리더’를 대상으로 ‘뉴 쏘렌토R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번 쇼케이스에는 지난 달 21~30일까지 진행된 기아차 페이스북 이벤트 응모자 중 기아차가 선정한 ‘소셜 리더’ 60명(30명 선정, 1인 동반)이 초청되었으며, 기아차는 쇼케이스 현장에 ‘뉴 쏘렌토R’을 전시하고 참가자들이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특히 간단한 핑거푸드와 함께 ‘스탠딩 파티’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소셜 리더’들은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뉴 쏘렌토R을 직접 체험하고 시승할 수 있었다.

또한 라운지 현장에는 뉴 쏘렌토R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패밀리 캠핑 컨셉’을 표현한 ‘레저 존’과 신기술, 디자인 등을 자세히 설명한 ‘테크놀로지 존’을 마련해 ‘소셜 리더’들의 이해를 도왔다.

기아차 관계자는 “높은 경쟁률을 뚫고 뉴 쏘렌토R 쇼케이스 응모 이벤트에 선정된 소셜 리더들답게 차량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았으며, 고객들이 직접 뉴 쏘렌토R의 장점을 체험할 수 있어 더 뜻 깊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 10일(화) 신규 플랫폼 적용, 연비 개선, 첨단 신기술 탑재 등 신차급 수준의 상품성 강화를 통해 신차에 준하는 차량으로 다시 태어난 ‘뉴 쏘렌토R’을 본격 출시했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