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1.26 금 10:42
상단여백
HOME 자동차 뉴스 국내뉴스
한국지엠,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서 대규모 페스티벌 개최한국지엠이 쉐보레 더 퍼펙트 서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매년 백만명 이상이 찾는 여름 휴가지인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시원한 여름 휴가 이벤트 ’쉐보레 더 퍼펙트 서머 페스티벌(Chevrolet The Perfect Summer Festival)’을 개최한다.
‘완벽한 여름휴가’를 콘셉트로한 이번 광안리 해수욕장 이벤트는 7월 27일부터 8월 2일까지 7일 동안 개최되며 입장객을 위해 무더위를 날려주는 쉐보레 더 퍼펙트 샤워박스와 고객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클럽 파티 및 다양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해수욕장을 찾은 고객들의 볼거리를 위해 쉐보레 제품의 상설 전시존 운영과 함께 제품 상담 부스도 운영할 계획.
한국지엠 판매·A/S·마케팅 부문 안쿠시 오로라(Ankush Arora) 부사장은 “여름 휴가철 마다 젊음의 열기가 뜨거운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쉐보레 더 퍼펙트 서머 페스티벌’을 진행하게 됐다”며, “생동과 열정의 아이콘 쉐보레 브랜드와 바다, 음악, 특별 이벤트가 함께 어우러진 이번 축제는 피서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쉐보레 더 퍼펙트 서머 페스티벌’의 축제명은 신개념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마이 링크를 장착한 글로벌 준중형차 더 퍼펙트 크루즈에서 따왔으며, 내장객들은 쉐보레 제품 전시존에서 더 퍼펙트 크루즈를 비롯, ALV(Active Life Vehicle) 올란도, 중형 럭셔리 세단 말리부 등 다양한 쉐보레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더불어 차량 구매에 관심이 있는 고객은 차량에 관한 상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상담 고객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더불어 한국지엠은 ‘쉐보레 더 퍼펙트 서머 페스티벌’과 연계해 7월 6일부터 8월 2일까지 페이스북 (www.facebook.com/chevroletkorea) 이벤트를 펼친다.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매일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이벤트 종료 후 모든 참가자 대상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뉴아이패드를 제공한다.
한편, 한국지엠은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이달 9일부터 8월 31일까지 전국 300여 쉐보레 대리점에서 ‘쉐보레 우산 대여 서비스’를 실시한다. 장마철 변덕스러운 비로 인해 우산을 미쳐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은 비오는 날 전국 쉐보레 대리점에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대여가 가능하다. 간단한 리스트 작성 후 쉐보레 우산을 빌려 사용하고, 추후 해당 대리점에 반납하면 된다. 앞으로도 한국지엠은 참신한 여름철 프로모션을 통해 쉐보레의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고객들에게 전달할 예정.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