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6.28 수 21:02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뉴스 국내뉴스
킴코, 고객 감사 무상점검 이벤트 실시

킴코의 국내 공식수입원인 바이크코리아 (www.kymco.co.kr, 대표이사 국인섭)는2016년 봄을 맞이하여 전국4개 주요 광역시에서 무상 점검 서비스 이벤트를 실시했다. 
킴코 전 차종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이벤트는 타이어 공기압, 냉각수, 에어필터등 긴 겨울 차량을 방치하면서 놓치기 쉬운 기본적인 점검항목을 체크함과 동시에, 스파크 플러그와 구동계통을 점검하여, 바이크의 안전성을 체크했다.

이번 행사는 대구를 시작으로 남양주의 물류센타와 부산에서 이루어 졌으며, 많은 고객이 방문하여 이벤트를 받았다. 특히 남양주에서 이루어진 이벤트에서는 타 지역보다 일주일 늦게 개화한 벚꽃 덕분에 소문을 듣고 많은 고객이 물류센타를 방문하려 무상점검과 동시에 미쳐 구경하지 못한 벚꽃을 남양주에서 만끽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행사는 5월 광주(5월24일~26일  월드대리점)에서의 일정으로 마무리 할 예정이다.
바이크코리아는 바이크를 타는 모든 고객을 위해 안전한 라이딩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을 다시 한 번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킴코의 여러 이벤트를 기획하여, 킴코 스쿠터를 사랑하는 고객의 기대에 부응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모터사이클 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