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6.28 수 21:02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뉴스 국내뉴스
킴코, K50 콘셉트 모델 발표

킴코가 이번 2016년 동경모터쇼에서 킴코50년의 새로운 이정표가 될 컨셉트 모델을 발표했다.

바로 킴코 50주년을 기념해 K50이라 명명된 이 차량은 디자인, 성능, 편안함을 모두 갖추는 것을 목표로 한 콘셉트 차량이다. 따라서 디자인 단계에서부터 ‘혁신’, ‘라이프스타일과 성능’,’편안함’을 모토로 설계됐고, 바이크를 타는 모든 이에게 처음 바이크를 탔을 때 느꼈던 투어링의 스릴을 다시 한 번 느끼게 하는 것이 목표이다.

미래 지향적으로 설계한 만큼 디자인부터 남다르다. K50 콘셉트는 블랙과 블루의 금속마감재의 사용으로 고급스럽다. 스피디함을 강조한 프론트와 유선형의 바디 패널은 보기에도 멋스러울 뿐더러, 공기 역학 적으로도 마찰을 최소화하였다. .

V자형 LED와 LED미등은 K50 컨셉트 카의 전체적인 세련미를 더욱 높혀 준다. 또한 2기통의 고성능 엔진은 트윈파워의 강한 출력과 뿜어내며, 동시에 경량화, 고강성의 알루미늄 바디는 차체에 안정성을 보장해준다. 고급 리어 서스펜션은 장시간 주행에 피로를 덜어줄 수 있으며, 넓은 러기지 박스 공간은 다른 물건을 수납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현재 킴코는 유럽, 아시아, 남미, 아프리카에서 판매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있는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와 프리미엄 수입 제품 중 하나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K50 콘셉트는 뛰어난 성능, 뛰어난 핸들링, 고급 경량 기술, 최적화 된 라이딩 포지션 디자인과 넓은 좌석 하부 저장 공간은 앞으로 킴코가 추구하는 ‘슈퍼 투어링’ 스쿠터가 무엇인지 보여준다. 추후 ‘여행의 즐거움’을 추구하는 킴코의 행보가 기대되는 모델이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모터사이클 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