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9.27 수 13:38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뉴스 국내뉴스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 ‘2023 제주 엘리트 투어’ 성황리에 마쳐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23.05.28 14:16
  • 댓글 0

모터사이클을 타는 사람들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이 있다면 무엇을 꼽을 수 있을까. 아마도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겠지만 좋은 사람들과 경치 좋은 곳에서 추억을 만들며 투어를 하는 것은 빠지지 않을 것이다. 모터사이클로 떠나는 투어는 모터사이클과 관련된 문화를 대표하는 중요한 이벤트이기 때문이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가 지난 05월 10일 부터 12일까지 3일간 진행한 제주 엘리트 투어에 참석한 라이더들도 평생 잊지못할 좋은 추억을 만들고 돌아왔다. 

이미 모터사이클로 제주를 다녀온 라이더라면 아마도 알 것이다. 제주라는 섬이 모터사이클을 즐기기에 얼마나 최적의 환경인지를. 이번에 진행된 인디언 엘리트 투어는 아름다운 제주 라이딩 코스와 근사한 음식, 그리고 잊지 못할 경험들까지 총망라한 럭셔리 투어로 인디언 모터사이클 고객 엠버서더와 각 지점 추천 고객들이 함께 참여해 성황리에 진행됐다. 

제주도의 잘 알려진 풍차 해안 도로, 해안진지, 사려니 숲, 1100고지, 성산일출봉, 용두암 포구, 산방산, 큰엉해안경승지 등 대표 관광지를 목적지로 일정이 짜임새 있게 진행되었고, 전 일정 호텔 조식은 물론 제주 흑돼지, 특선 정식 등 최고급 음식들로 고객들의 입 맛까지 사로잡았다. 그 밖에도 승마체험, 돌고래 요트체험 등 고객이 직접적으로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등 다채로운 레저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투어의 즐거움을 더했다. 

특히 이번 제주 엘리트 투어에서는 인디언 모터사이클 인터내셔널 부사장인 Mr. Grant Bester가 참여하여 직접 모터사이클을 타며 국내 고객들과 함께 투어 일정을 소화했다. 그리고 탤런트 이훈 및 유튜버 모바tv 등도 참석해 투어를 한껏 빛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인터내셔널 부사장인 Grant Bester 은 “그 동안 수많은 행사, 그리고 고객들과의 만남이 있었지만, 이번 제주 엘리트 투어는 모터사이클, 여행, 그리고 고객들까지 너무 완벽하게 조직되었다. 이번 경험은 아주 오랫동안 기억이 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관계자는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이 컬러감이 강조된 인디언 모터사이클과 멋진 장면을 연출하였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행사를 확대하면서 라이더들이 만족하고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길었던 코로나 19 사태 이후 마스크의 의무 착용이 끝나고 각 브랜드 별로 그 동안 진행하지 못했던 오프라인 행사들이 줄을 이어 진행 중인 상황에서 이번 인디언 모터사이클 엘리트 투어는 더욱 돋보이는 행사였다. 프리미엄 모터사이클 브랜드의 공식 투어답게 꼼꼼하게 신경 쓴 주최 측의 준비도 돋보였지만 안전을 우선하며 자유롭고 세련되게 행사를 즐기는 참가자들의 모습도 멋진 추억을 만드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제주 엘리트 투어에 대한 자세한 후기 등을 보고 싶다면 인디언 모터사이클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