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2.3 금 14:55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뉴스 해외뉴스
모토GP, 팀 스즈키 엑스타 알렉스 린스 2회 연속 우승으로 2022 시즌 마무리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22.11.30 10:56
  • 댓글 0

2022 모토GP 월드 챔피언십 시즌의 마지막 레이스에서 팀 스즈키 엑스타 소속 알렉스 린스 선수가 GSX-RR과 함께 2회 연속 우승을 차지하며 2022 시즌을 화려하게 마무리 했다.

 

발렌시아 GP에서 열린 2022년 마지막 경기에서 알렉스 린스 선수는 처음부터 끝까지 선두를 달리며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완벽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또한 팀 동료이자 2020년 시즌 챔피언인 조안 미르 선수 또한 근성과 끈기를 보여주며 최종 6위로 경기를 잘 마무리 했다.

알렉스 린스:

"글쎄요, 저는 제가 원하는 것을 정확히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 팀과의 또 다른 승리입니다. 지난 몇 년간 스즈키와 저는 정말 멋진 승리를 거두었고, 가족으로서 많은 아름다운 순간들을 함께 했습니다. 저는 모든 맴버들이 너무 보고 싶을 것이고, 남은 선수생활 동안 그 교훈들을 가지고 나아갈 것입니다."

 

조안 미르:

"최근 힘든 경기를 가졌지만, 마지막까지 스즈키와 함께 깔끔한 마무리를 하게 되어 기쁩니다. 스즈키와 함께 이룬 타이틀들을 영원히 가슴 속에 간직할 것입니다. 우리는 많은 시즌동안 함께 했고 끝내 우리는 2020년 챔피언에 올라 하나가 되었습니다. 팀 스즈키 전체 맴버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