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1 목 14:33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뉴스 국내뉴스
한국모터트레이딩 야마하 모터사이클 예열 캠페인 실시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22.10.31 16:48
  • 댓글 0

2022년 11월 야마하 모터사이클 공식 수입원 (주)한국모터트레이딩은 전국 딜러, 서비스점을 대상으로 '예열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예열 캠페인은 2020년부터 매년 전국 야마하 딜러, 서비스점들이 모두 함께 실시해온 캠페인이다. 매년 11월부터 2월까지 날씨가 추워지는 겨울, 고객들의 모터사이클 관리 방법에 대해 더욱 쉽게 인지하실 수 있도록 안내하는 행사다. 관리는 언제나 꾸준하여야 하며, 소홀하게 할수록 차량의 수명이 달라진다는 내용을 큰 의미로 담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에 포스터가 배포되어 '준비운동'을 비유하여 관리 방법을 설명한다. 내용에는 예열시간, 방법 등을 이모티콘으로 함축적 의미를 전달하고 있으며 단순히 엔진이 따뜻해지면 출발하는 것이 아닌 엔진과 함께 타이어, 브레이크, 서스펜션 등 여러 장치가 모두 골고루 예열 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기에 고객들이 막연하게만 생각했던 예열 방법이 아닌,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하여 더욱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한다.

한국모터트레이딩 담당자는 매년 꾸준한 이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차량에 대한 애착을 가지고 관리를 하여 안전한 모터사이클 라이프를 즐기실 수 있길 바라며, 끝으로 동절기에 야마하 모터사이클의 엔진보호를 위해 야마루브 0W30 저점도 오일도 전국 딜러 서비스점에서 쉽게 구매 하실 수 있도록 배치 하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이드매거진 편집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