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7.4 월 09:17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뉴스 국내뉴스
혼다코리아, 개성 넘치는 펀 바이크 ‘MSX 그롬’ 2022년형 연식변경 모델 출시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22.06.22 10:16
  • 댓글 0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가 125cc 클래스 네이키드 모터사이클 ‘MSX 그롬(MSX GROM)’의 연식변경 모델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고 22일 밝혔다.

 

MSX 그롬은 세련되고 심플한 스타일링에 유로5 환경규제 기준에 부합하는 파워 유닛으로 성능과 효율성까지 고루 갖춘 매뉴얼 모터사이클이다. 특히 사용자의 개성에 따라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할 수 있도록 탈/부착이 간편한 차체 패널 및 사이드 커버, 분할식 시트 레일, 분할식 머플러 등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2022년형 MSX 그롬_맷 블랙

2022년형 MSX 그롬은 125cc 공랭식 단기통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10.1마력, 최대토크 1.13 kg∙m의 주행 성능을 발휘하며, 5단 수동 변속 기어를 채용하여 경쾌한 주행과 기어 변속의 재미를 선사한다.

 

5 스포크 알루미늄 캐스트 휠로 콤팩트한 외관 스타일링을 완성했으며, 안정적인 주행감을 위해 ABS와 직경 31mm 프런트 도립식 포크, 리어 모노 서스펜션 등 다양한 안전 사양을 채용했다.

2022년형 MSX 그롬_실버
2022년형 MSX 그롬_화이트

또한, 스퀘어 디자인이 적용된 다기능 디지털 미터과 함께 현재 기어 단수를 알려주는 기어 포지션 인디케이터를 탑재해 라이더의 주행 편의를 강화했다. 아울러 듀얼 타입 LED 헤드라이트와 테일램프를 채용해 세련된 감각과 시인성을 동시에 높였다.

 

혼다코리아 미즈노 코이치 상무는 “MSX 그롬을 통해 나만의 개성을 표출하는 동시에 모터사이클 본연의 타는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2022년형 MSX 그롬은 실버, 맷 블랙, 스페셜 컬러인 화이트 총 3가지 색상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379만 원(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인하 반영)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가까운 혼다 모터사이클 딜러 및 판매점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