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7.4 월 09:17
상단여백
HOME 자동차 뉴스 국내뉴스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 브리티시오토, 평촌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22.06.20 16:34
  • 댓글 0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로빈 콜건)는 공식 리테일러사인 브리티시오토㈜(대표 박성현)가 재규어 랜드로버 평촌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 오픈했다고 밝혔다.

 

브리티시오토는 프리미엄 수입차 브랜드 리테일러 경력을 바탕으로 2019년부터 평촌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를 오픈해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에게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해왔으며 지난달 확장 이전을 통해 경기 남부 지역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경기 지역 최대 규모의 재규어 랜드로버 평촌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6,825.46m² (2,068평)의 지상 4층 규모로 차량 전시 및 정비 공간과 함께 브랜드 라이프스타일 체험존과 여유로운 고객 편의 시설도 갖추고 있다. 최대 6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한 1층 전시 공간에는 브랜드 라이프스타일 존과 차량 및 서비스 관련 상담이 가능한 상담존이 마련되어 있다. 2층은 고객 편의를 위한 고급 안마의자가 비치된 프라이빗 룸과 휴게 공간, 서비스 워크베이 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3층과 4층에는 각각 판금과 도장 전문 서비스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차량 구매 상담부터 사후 서비스까지 한 공간에서 원스탑으로 재규어 랜드로버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평촌 서비스센터는 총 13개의 일반 정비 워크베이를 갖춰 일 최대 40대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며, 최신 시설의 판금 도장 시설을 통해 월 100대 규모의 사고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브리티시오토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시승 및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하며, 모든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에게 기념품 증정과 더불어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부품 할인 혜택도 별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랜드로버 올 뉴 레인지로버 출시 일정에 맞춰 첫 출고 고객을 초청하는 특별한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브리티시오토 박성현 대표는 “경기 지역 최대 규모의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통해, 경기도는 물론 서울 남부 지역 고객분들께 최상의 구매 경험 및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하고 푸짐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평촌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주소: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375

전시장 전화번호: 031-423-8810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031-423-8383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