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7.4 월 09:17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뉴스 국내뉴스
혼다코리아, 대형 모터사이클 운용 리스 상품 출시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22.06.15 11:33
  • 댓글 0
(좌측부터) 혼다코리아 미즈노 코이치 상무, 이지홍 대표이사, JB우리캐피탈 박춘원 대표이사, 신재택 상무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는 대형 모터사이클 고객의 구매 기회 확대 및 만족도 증대를 위해 JB우리캐피탈과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하고, 오는 7월 1일 ‘대형 모터사이클 운용리스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대형 모터사이클 운용리스 상품’은 혼다코리아가 종합 금융사와 공식 파트너 제휴를 맺고 출시한 첫 번째 상품으로, 일반적인 자동차의 운용 리스 상품에 모터사이클만의 특징을 반영하여 새롭게 개발한 금융 서비스다.

 

해당 금융 서비스는 이용자의 라이프 패턴에 맞게 상품 설계가 가능한 한편, 대형 모터사이클 고객의 특성을 반영하여 리스 기간 종료 이전에 신 모델로 교환하기 쉽게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 협약으로 JB우리캐피탈과 공동 개발한 금융 상품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께서 모터사이클의 즐거움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대형 모터사이클 운용리스 상품’은 오는 7월 1일부터 혼다 모터사이클 딜러 6곳 및 지역 판매점을 통해 300cc 이상의 대형 모터사이클을 구입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혼다 모터사이클 딜러 및 판매점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