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7.4 월 09:17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뉴스 국내뉴스
푸조모터사이클코리아, 서울 서소문 디지로그에 제품 전시공간 마련

푸조모터사이클코리아의 한국 공식독점 수입원 ㈜다빈월드가 시그니처 125CC 클래식 스쿠터 '장고(DJANGO125)'와 플래그십 400CC 트라이크 ‘메트로폴리스(METROPOLIS)’로 소비자들에게 한걸음 다가서기 위한 접점을 마련하고자 제품 전시를 기획했다.

푸조모터사이클코리아는 2022년 5월 첫 국내 첫 정식 수입된 장고(DJANGO125)를 시작으로 전국의 공식 판매점과 서비스센터 10곳을 대상으로 푸조모터사이클 판매망을 구축했다. 여기에 전국 서비스센터 등 서비스네트워크 뿐 아니라 서울 서소문의 신한은행 갤러리형 문화공간 ‘디지로그’에서 고객들이 좀 더 편하게 제품을 둘러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금융적인 혜택을 마련하고자 본 행사를 진행한다.

㈜다빈월드 관계자는 “새로운 여가활동에 대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 관심이 꾸준하게 늘면서 프랑스 감성의 푸조모터사이클의 스타일을 주목하는 다양한 층의 소비자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라며 "본 매장에서는 푸조모터사이클의 시그니처 제품인 장고(DJANGO) 뿐만 아니라 푸조모터사이클의 플래그십 모델 ‘메트로폴리스’를 직접 확인 후 구매할 수 있고 폭넓은 금융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푸조모터사이클 장고의 수입수량보다 사전 예약된 선주문이 많아 급하게 다음 물량의 수입을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시기간 동안 신한은행 서소문지점을 방문하면 푸조모터사이클의 대표적인 모델인 장고를 비롯해 플래그십 모델인 메트로폴리스를 직접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이벤트가 단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디지로그에서는 장고와 메트로폴리스 구매를 위핸 신한은행 대출 프로그램을 현장상담을 진행할 수 있으며 사은품과 금리우대 혜택도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상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