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9.28 수 10:01
상단여백
HOME 자동차 뉴스
포드코리아 공식딜러 프리미어모터스, 영등포전시장 이전 오픈으로 서울 서남권 영업 강화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22.05.09 10:52
  • 댓글 0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 데이비드 제프리, 이하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 (대표 김기호)는 영등포전시장을 이전 오픈하고 서울 서남권에서 영업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새롭게 문을 연 포드∙링컨 영등포전시장은 244㎡의 규모로, 쾌적한 고객 상담실 및 안락한 링컨 라운지와 함께, 지상 주차장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어 방문객들에게 더 높은 편의성을 제공하고 동시에 만족도 강화에 주력할 예정이다. 또한, 프리미어모터스는 영등포전시장 이전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고 계약 및 출고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프리미어모터스 김기호 대표는 “2013년부터 영업을 시작한 영등포전시장은 더욱 쾌적한 환경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전 오픈 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서울 서남권 지역을 대표하는 전시장으로서 인근 구로구, 양천구, 금천구 및 광명시의 고객들에게도 편의성을 높이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어모터스는 서울 3개(방배, 송파, 영등포)와 경기 지역 내 3개(평촌, 부천, 평택), 영남지역 내 4개 (부산 해운대, 창원, 포항, 울산) 및 제주 등 총 11개의 전시장과 10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새롭게 이전 오픈한 영등포전시장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프리미어모터스 영등포 전시장으로 문의할 수 있다.

 

포드∙링컨 영등포전시장: 서울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672 (02-6941-3000)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