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9.28 수 10:01
상단여백
HOME 자동차 뉴스 국내뉴스
아우디, 아우디 공식 인증중고차 가양 전시장 이전 오픈
  •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 승인 2022.03.16 09:22
  • 댓글 0

아우디(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아우디 부문 사장: 제프 매너링)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태안모터스(대표이사: 서덕중)가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가양 전시장’을 이전 오픈 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이전한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가양 전시장’은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390에 위치한 강서 오토 플렉스 복합 매매단지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면적 약 654m²(198평)으로 최대 19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해 국내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전시공간 외에도, 고객들의 쾌적한 방문과 상담을 위한 고객 라운지와 포토존, 넓은 주차 공간 등도 마련해 보다 전문적이고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가양 전시장’은 9호선 양천향교역에 위치하고 가양대교와 올림픽 대로 등과 인접해 뛰어난 접근성을 바탕으로 강서, 김포 등 서울 서부권 지역 고객들에게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우디 공식 인증중고차 가양 전시장’은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며 관련 문의는 02-6443-8468으로 하면 된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Audi Approved plus, AAP)’ 서비스는 지난 2015년 9월,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아우디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시작한 공식 인증중고차 사업이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통하여 출고되는 모든 아우디 차량은 아우디 공인 테크니션들이 101가지의 핵심 항목에 대한 성능 점검을 실시하며, 꼼꼼한 관리를 거쳐 상품화 과정을 진행한 차량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또한 고객의 요청에 따라, 출고하는 모든 차량의 정비내역 및 주행거리 이력 등 정확한 정보를 고객에게 전달하여 차량에 대한 높은 신뢰도를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우디는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아우디 인증중고차 가양 전시장’을 포함, 2022년 3월 현재 전국 12곳의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시장 네트워크를 점차 확대하여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아우디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와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상단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