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21 목 09:53
상단여백
HOME 모터사이클 뉴스 국내뉴스
소중한 모터사이클을 안전하고 깔끔하게, 이노브 모터사이클 커버 출시

겨울이 오고 첫 눈이 오면 라이딩을 잠시 쉬어가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이 때 모터사이클을 그냥 세워놓으면 먼지가 쌓여 더러워지는 건 물론이고 길고양이들로 인한 손상, 심지어는 노출로 인한 부품 도난이나 파손도 우려된다. 이러한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선 모터사이클용 커버가 필수인데, 블랙박스 등으로 호평받고 있는 모터사이클 파츠 전문 브랜드 이노브에서 최고급 원단을 사용한 모터사이클 커버를 출시했다.

이노브에서 출시한 모터사이클 커버는 두꺼운 300D 옥스퍼드 원단으로 제작되어 바람에 쉽게 펄럭이지 않는다. 또한 2.000mm 방수 성능을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2단 방수처리가 되어 있어 외부에 세워진 모터사이클도 젖지 않게 보관할 수 있다.

내부는 UV 코팅과 실버 코팅으로 카울 변색을 막아주며, 야간에 주변을 지나는 차량의 눈에 잘 띄도록 반사 필름을 외부 곳곳에 부착했다. 또한 모터사이클 커버가 바람에 날아가거나 도난당하는 것을 막는 고정 버클과 도난방지 고리도 마련되어 있다. 라이딩 시즌을 맞아 커버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보관할 수 있는 파우치도 함께 제공된다.

제품의 크기는 길이 265cm, 너비 105cm, 높이 125cm로, 일반 스쿠터는 물론이고 BMW GS 시리즈와 K 시리즈, 할리데이비슨 크루저, 레플리카 등에 적합한 사이즈다. 이노브 온라인숍(smartstore.naver.com/astroshop/)에서 구입 가능하며, 제품 가격은 49,000원이다.

 

 

<저작권자 © 라이드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지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